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19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드리핀 플레이브 엔시티 위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8
이 글은 3년 전 (2022/10/24) 게시물이에요
사람마다 줏대가 있고 취향이란 게 다 있지 않습니까 

저도 있습니다. 나름 확고한 기준?과 특징도 있는데.. 심지어 같그룹에 외향으로 따지면 내 취향인 다른 분이 계신데 하.. 지금 큰일났다고.. 

 

아, 물론 그 분이 마음에 든 이유가 있긴 한데 비주얼? 일단 계보로 쭉 나열하면 너무.. 약간 x축 쭉 훑다가 갑자기 (0,9) 이런 느낌이랄까.. 

근데.. 한 번 눈에 들어오니까 나갈 생각을 안 함. 귀여우면 답 없다는데 그 분이 원래 귀여운 걸로 유명하더라고.. 여럿 울렸더라고.. 아 망했어
대표 사진
익인1
받아들여 그거 운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안 돼.. 나 나름 소나무 취향이란 말이야.. 아 근데 걔가 먼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이미 늦은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나 아직 그 남자에게 유료결제 안 해쒀. 사진 안 모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말하는거 ㄱㅇ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원래 좀 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고양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굳이 따지면) 오히려 원래 내 취향이 고양이인데 그 남자는 소동물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나 이미 입덕한 듯 너 마음이 시킨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음이 시키는 일.. 그래서 더 아픈 일.. (옛날 사람입니다.. 이 노래 참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귀여우면 이미 끝난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귀여워 보여서 큰일 났다 지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끝났네 끝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잘생긴 거보다 위험한 게 귀여운거고 거슬리는 거라던데.. 참고 있는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궁금하다......... 엄청난 매력의 소유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미 나 말고 다른 사람도 많이 꼬셨어.. 난 조금 더 버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귀여워 보이면 끝….받아들이자…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 귀여워보일까봐 영상 안 찾아보는 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받아들여...원래 최애는 취향을 찢는거랬음 내가 그랬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런가.. 나 항상 최애는 철저히 취향 반영이었는데.. 내 맘에 노크하는 남자가 저런 타입(?)이 될 거라곤 상상도 못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귀여우면끝이야 입덕해
그리구 누구야 알려주구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앙대.. 나 본진 있는 사람이야..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GIF
첨부 사진입덕하셨군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 이재성 왜 안쓴거임..?
13:20 l 조회 1
선발에 손 이 빠졌어도
13:20 l 조회 1
하 진짜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19 l 조회 1
유명인들은 제발 상황의 흐름을 잘 읽는 사람들을 옆에 둬라
13:19 l 조회 1
악착같이 이기려는 모습 왜 없어?
13:19 l 조회 1
와 고소공지는 진짜 ㄹㅈㄷ네
13:19 l 조회 1
축구 오래본사람들은 예상했을걸
13:19 l 조회 1
고소공지는 이해가는데 타이밍이 쩝,,,
13:19 l 조회 1
근데 진짜 왜 아무도 공을 안받는거임
13:19 l 조회 1
지금 제일 스트레스 받고 눈물나는건 이강인일듯
13:19 l 조회 1
아니 애초에 설영우 얼굴이고 뭐고 관심 없다고
13:19 l 조회 1
설영우가 죽기살기로 뛰고 어떻게든 득점하려고 노력하는 모습 보였으면
13:19 l 조회 1
걍 우리나라 축구는 골도 많이 안터져서 재미 없어
13:19 l 조회 1
오늘 축구 경기 한국 선수들이 앞쪽에 많이 없는 거 같았슴...
13:19 l 조회 1
나 초반 한 오분보고 그래도 우리가 잘하긴잘하네 했었음
13:19 l 조회 2
와 축구 경기보면서 실시간으로 입맛떨어지는 게ㅋㅋㅋ 하
13:19 l 조회 4
왜 축구 내가 볼때마다 지는거지…
13:19 l 조회 4
오늘 경기는 우리집앞 조기축구 정도였어
13:18 l 조회 6
이번 월드컵 개망해서
13:18 l 조회 17
선수들도 잘한 건 아닌데1
13:18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