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08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플레이브 샤이니 더보이즈 보이넥스트도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3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피어리스도 성적 좋았고 컨셉, 곡 다 좋았다고 생각했는데 두 번째 곡은 더더 대박났네..역시 일단 곡이 좋고봐야 뜨는 거 같음 앞으로 돈길만 걸을듯 짱세라핌..
대표 사진
익인1
더 높이 올라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아이돌의 성패는 곡임...그걸 매력있는 그룹이 또 너무 잘 살렸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ㅇㅈ!!!! 아무리 곡이 좋아도 가수가 못 받아먹으면 끝이니..매력 넘쳐 르세라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더더 가야지 카즈하 야망리스트대로 월투가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벌써 다음 얄범 기대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수록곡도 다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블루 플레임에 진심이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이거 너무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다음앨범도 기대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안티티티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근데 컨셉이 탄탄해서 앞으로도 기대돼 이게 대기업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리고 컨셉이 멤버들이랑 찰떡임...다들 독기랑 열정이 넘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데뷔앨범부터 수록곡도 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어리스도 솔직히 노래 좋았어서 탈퇴멤 논란 아니었으면 훨씬 잘 됐을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안티티티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맨날 안티티티티티티 이러고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티티티티 프레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진짜 듣자마자 중독에 빠졌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윤진이 생각하면 늘 짱세라핌 대박을 꿈꾸는데 벌써 이뤄진것 같아서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요즘 르세라핌 입덕 위기임 ㅜ 노래 넘 내스탈이고 멤버들 한명한명 매력쩌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더대박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 음원 음반 둘다 대박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이옹~ 디자이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첫곡이 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더높이가줄게!!!
내가 바라던 세계 젤 위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안티티티티 부라자 부라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컨셉 너무 좋아..🖤 진심 고급스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야망걸들이라 더더 미래가 기대됨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진짜 욕나온다 흥,민재,강인 포지션도 다 다르고 나이도 34 30 25라서
23:48 l 조회 10
월드컵푸드 대신 기자회견푸드 사러간다
23:48 l 조회 2
아 옷에서 묘하게 덜 마른 냄새? 나는 거 같아
23:47 l 조회 2
부산 원아페 솔직한 후기라면
23:47 l 조회 28
거의 1년만에 덕메 만났는데 왜 마플러가 되어버렸지
23:47 l 조회 4
김승규 대체 할 골키퍼는 있어?1
23:47 l 조회 13
데뷔하면 서바에서의 모습은 잊어야하나?1
23:46 l 조회 22
감독 기자회견 보려고 뭐하는 짓인지1
23:46 l 조회 26
월드컵 이렇게 날린게 믿기지가 않음
23:46 l 조회 15
팬에게 존경 고마움을 전하려 무릎꿇고 노래해주는 가수가 내 정국이라니
23:46 l 조회 23 l 추천 1
윈터 페이스라인부터 어깨선까지 진짜 예술이다2
23:46 l 조회 55
여러분 복숭아가 왔어요 이제 더 올거야 🍑1
23:45 l 조회 11
지가 유료소통 일방적 잠수 타놓고 오랜만에 와서 '나도 보고싶었어ㅠ' 하면2
23:45 l 조회 28
고참라인들 조금만 더 힘내주라
23:45 l 조회 19
홍명보 그거 라이브 뜸??
23:44 l 조회 33
안정환: 대학 축구 행사에서 축협회장 만났는데 그럼 인사 안하냐? / 김남일: 하지마!!! / 안정환:야이 shake야1
23:44 l 조회 113
인터파크 취켓팅 하는 익들아
23:44 l 조회 11
조합분들은 요즘 아이돌을 덕질해서 고통받는 덕질을 하는듯1
23:44 l 조회 30
32강 탈락이야?5
23:43 l 조회 70
그 슛돌이 프로그램 유명했었어?8
23:43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