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03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5
이 글은 3년 전 (2022/10/25) 게시물이에요
절크가 해야 말안나올듯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그렇게생각해...조심스럽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솔직히 그게 많이 깔끔하다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지금 흐름으로 보면 점점 무난하게 점수 가져가는 게 저절인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심...그림이 젤 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말나와도 엠비가 하는게 엠넷에겐 제 ㄹ좋은 그림이긴하지
말 한번 나오는건 잠깐이고 그거로 인한 광고는 이미지 쭉가니깐
대중들한텐 물론 절크겠찌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는 타크루 팬인데 내가 응원하는 팀이 1등 하는것보다 저절이 하는게 더 그림 좋아보여.. 모두가 인정하는 그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타크루팬임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2위로 올라간것도 이해 X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2위인거 너무 납득안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엄마랑 보면서 걍 절크가 우승할거같다고 얘기했는데 1위 엠비 불려서 둘다 놀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절크가 모든 심사에서 우세한데.. 안하면 더 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ㅇㅈ 절크는 스맨파 나올 짬이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 진짜 ㅋㅋㅋㅋㅋ 파이널에서도 이런 식이면 진짜 빡쳐서 엠넷 서바이벌 더 이상 못 볼듯 이건 기만 수준 아니냐고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열심히 사는 사람들 모아놓고 이게 뭐하는 짓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절크가 아니어도 위댐 우승해도 별 논란 없을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한강에서 라방하다가 사람 지나가니까 영통하는 척
21:23 l 조회 1
아니 결국은 결과 때문에 욕먹는건데 결과가 좋았으면 욕 안먹었겠지
21:22 l 조회 1
이 여자 연옌들 공통적인 특징이 있을까
21:22 l 조회 1
노잼이다 이런것도 고소가 됨?1
21:22 l 조회 5
✋심괴보는 애들아 안유치하고 무서운편 추천 좀 해줘✋
21:22 l 조회 5
나 원래 남자한테 정이 잘 떨어지는데 이거 너네라면 정떨어질 만한가 봐봐2
21:22 l 조회 12
리센느 오늘 유튭 제발 봐봐
21:21 l 조회 17
투어스 콘서트 후 마음가짐 : 걍 평생 사이하겠습니다1
21:21 l 조회 6
팬들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음
21:21 l 조회 17
한번 1열 가니까 1열병 올 것 같음
21:21 l 조회 7
침착맨도 과거 발언으로 또 욕먹겠네 끌올되고있네
21:21 l 조회 49
4년전..입중계 윤두준 ㅋㅋㅋㅋ
21:20 l 조회 15
아 제임스 무슨 고전영화 속 조각상같아..
21:20 l 조회 23
엥 봄타나봐가 서인국 노래였다고....
21:20 l 조회 11
하투하 팬 있어?3
21:20 l 조회 35
리센느 진짜 한명도 빠짐없이 다 예쁘다
21:19 l 조회 10
공차에 음료 시키면 물 마실수있어?1
21:19 l 조회 30
뷔 이거 소품인가3
21:19 l 조회 57
훈육할 때 서로의 역할이 진짜 중요한 것 같아
21:18 l 조회 10
안원잘 피디 좀 많이 의심됨 2
21:18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