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25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데이식스 라이즈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31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엠비팬들은 엠넷플러스가 얼마나 센지 다 알고 있었음 유튭 조회수 낮아도 막판에 엠플로 화력 엄청 보여줌… 일반 팬이나 대중들은 엠플의 존재도 모르니 1등할 수밖에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ㄹㅇ 정보력 싸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엠플이 있는지도 몰랐음ㅠ 유튭만 있는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고 엠비팬들 이번에 혼성 불안해서 더 열심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 그전까진 엠플별로 안했는데 혼성때 뭔가 느낌안좋아서 열심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4 반응 다 보이고 들리고 그래서 이 갈았다고... 내 크루 탈락만 피하자고 한 행동이 이렇게 욕 먹을 짓이라는 게 참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마나 센지 몰랐는디... 탈배만 가자는 생각으로 투표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고 엠플 노동 다른 팀도 다 했어....엠비팬들이 더 열심히 했던 것 뿐...솔직히 예고를 그렇게 보냈는데 투표 열심히 안할 팬이 어딨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 시안때부터 애들 인스타 올라오는거 보고 불안해서 다들 열심히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팬들이 열심히 밀어주는만큼 본인들도 잘좀 하지 이렇게 말 안나오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인들이 설마 엠비 말하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씨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뭘 그렇게 또 못했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위해도 다들 인정하고 박수쳐주는
놀랄 무대 해줬으면 함…..
지금같은 분위기로는 솔직히 파이널 가는거 만으로도 의문점 많다는 말 나오는데
그렇게 나오는데는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해서
파이널때는 다들 놀랄만큼 해줬으면 함 그냥이젠 체념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엠비 못했다고 설득할생각은 없음 그냥 인정 못하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하는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거기다 괜한 라치카만 욕먹음 ㅠ 엠비가 디렉했던데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이렇게 말하면ㅋㅋ… 반대로도 말할수있는거아녀?ㅋㅋ 팬이 많지 그랬어 투표 열심히 하지 그랬어? 엠넷 서바 한두번 하는것도 아니고; 씅 낼거면 룰 정한 엠넷한테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그러게ㅋㅋㅋ 아니 있는 룰때문에 이런소릴 들어야 되나; 누가보면 엠비는 뭐 놀았는줄 알겠음 자기들딴에는 열심히 했겠지 열심히 안한 크루 어딨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ㅋㅋ 왜 이생각은 못함? 진심 뭐하자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44 뭐냐 진짜 룰 때문에 별소릴 다 듣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얼씨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들은 그저 투표를 열심히 한 것 뿐인데....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반응 안 좋고 예고편도 그렇고.. 그런 상황에서 팬이라면 열심히 노동할 수 밖에 없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엠플이 뭐야??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엠넷플러슨가 뭔가 또 뭐가 있나봐
아이돌 파는 사람도 아니라서 걍 유튜브만 생각날때 들어가서 봤는데 뭐구 또 있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팬들이 욕먹는 이유중에 하나가 라치카 패서 더 그런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 댓은 뭐야ㅋㅋ 본문이랑 뭔상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해투만으로도 충분한 돌이 국내성적 신경쓰는 경우는 이유가 뭐야?
23:12 l 조회 3
직접 작곡하는 솔로가수가 이정도 성적 나오면 돈 꽤 벌까?
23:12 l 조회 5
알디원 이상원 보핍 보핍 보핍 ㅋㅋㅋ
23:12 l 조회 9
축구 걍 32강 가지말자....6
23:11 l 조회 28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4
23:10 l 조회 19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23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4
23:10 l 조회 17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10
23:10 l 조회 127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12
23:10 l 조회 65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1
23:10 l 조회 18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1
23:10 l 조회 42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2
23:09 l 조회 40
역바 개낀다 ^^10
23:09 l 조회 64
비음에 노래를 못하는데 음색 좋다고 파트 늘려달라하는 거 너무 짜증남9
23:09 l 조회 89
분철 사기 당함2
23:09 l 조회 18
아오 지겨워 !!!!!!!!!1
23:09 l 조회 32
플보니깐 양쪽다 먹금을 너무 못하는데18
23:09 l 조회 121
아 카타르 때 손흥민 화나있는데 가나 코치진 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28
일공다수먹고싶다.. 7
23:08 l 조회 18
데뷔하기전에 얼굴 하나씩 고치고하니?4
23: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