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28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3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비엠비셔스로 팬들 모아놓고 스맨파 출연시키는 자체가 다른 팀들이랑 출발선이 다른거 아닌가..? 

이렇게 투표 가산점 많이 줄거였으면 비엠비셔스는 하면 안됐었다고 생각함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시작할 때 부터 말 많았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음ㅋㅋㅋㅋ아무리봐도 거기부터 걍 문제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뻔히 보이는데 엠넷 속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애초에 엠넷이 원한거지 뭐 비엠비하면서 크루로서 계약까지 안할수가 없었을텐데.. 그리고 대중투표 비중은 그래서 일부러 더 늘린거일듯 스우파에 비해서도 그렇고 엠넷 플러스라는 이상한것도 추가한것만 봐도 노린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처음부터 짜여진판에 대중들이 놀아난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 프로를 하고 엠플 포함시킨 게 레전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출발선 너무 다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출발선도 다른데.. 지들 입맛에 맞출라고 굳이 그 프로에서 크루 합류한애 한명 활동중단? 시키고.. 걍 지들끼리 짜고치고하는 엠넷이 너무 역겨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프리퀄처럼 다른팀도 다 프로그램 하나씩 있었던게 아니긴하니까ㅜㅜ 원트처럼 나왔으면 모를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긴한데 지금까지도 비엠비셔스 팬덤이 제일 큰 상황일정도로 방송이 망할줄 몰랐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ㅌ이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게 맞는듯… 왜냐면 나도 몰랐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건 아님 형평성을 그래도 보여주고 싶었으면 엠플이나 대중평가를 뺐겠지 이번미션 스우파에 비해서 대중평가 비중 역대급으로 크게 만듬 작년에는 안주던 시안미션에서도 1000점 주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것도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마플 좀 다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출발선이 진짜 너무 다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너무 달라 엠비 중 한명도 제작진 맘에 안들었는지 맘대로 못나오게 압박하고 평가에서 대중 평가 점수 비율도 너무 큰게 개빡침 무슨 스맨파가 아이돌 뽑는 프로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니까 출발선이 다른거라고 생각하는데 거기다가 스우파때 없었던 엠플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비 엠비셔스 자체는 ㄱㅊ다고 봄 왜냐면 이전에 그 효진초이 거기가 비슷한 식이엇는데 아예 합 안맞고 대중성 없고 그래서 문제된 거 보고 만든거같으니까. 근데 그럴거면 적어도 대중투표에 비중은 많이 주지 말았어야함. 본인들이 미는거 티내지만 않았어도 이꼴 안났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ㅋㅋ 원트는 그런 거 없이도 팬덤형성 잘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 아이돌 출신2명 있는것도 좀...불공평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1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
2:00 l 조회 14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
2:00 l 조회 6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0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20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1
1:59 l 조회 16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7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14
1:58 l 조회 63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18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1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1
1:56 l 조회 31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36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5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3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4
1:56 l 조회 22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84
알디원 일본인기글 왤케 자주보이는거같지4
1:56 l 조회 57
베네수엘라 지진 어떡해..1
1:56 l 조회 30
최애를 오래오래 더 좋아하고 싶은데 최애가 협조를 안 해줌
1:56 l 조회 20
나정도면 올팬이야?4
1:5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