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14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0
이 글은 3년 전 (2022/10/26) 게시물이에요
나는 이 영업 아니 영업인지는 모르겠는데 다른 멤들한테 미안해서 이렇게 앓는게 진짜 싫거든? 다행인게 우리는 각각은 비주얼로 앓아도 묶지는 않는데 이게 일반적인건가??
대표 사진
익인1
우리는 있긴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주얼 라인 보통 얘기하지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라인같은게 있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묶어ㅇㅇ 최애 비주얼멤 아닌데 별생각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린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소속사도 주력으로 미는라인있음ㅇㅇ 우리도 조합명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데뷔초부터 묶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우린 안 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린 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통 다인원이면 있음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0년전에도 있었음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대부분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린 묶는 조합명 있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리는 센터 서는 멤들 엮는건 있는데 비주얼멤 엮는 조합명은 잘모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일반적이긴 한데 나는 그닥 그러고 싶지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소속사에서도 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조합명있긴한데 앓는사람은 많이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옛날엔 많았는데 요즘은 많이는 없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소속사에서도 그렇게 묶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우린 있어 요즘은 많이들 있는거 같던데 전본진은 없긴 했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잇음 근디 이 조합에 안 든 타멤들이 비주얼 별로다가 아니라 걍 이 멤들이 더 좋은 거라고 생각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주얼로 묶는다고 해서 다른 멤들이 못생겼다는 뜻이 되는게 아닌데.. 미안해하는게 더 이상해지는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33 왜 미안해지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44 다양한 조합 중에 하나인 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55 춤멤끼리 묶으면 다른멤은 춤 못추는거고, 보컬멤으로 묶으면 다른멤은 노래 못부르는거 되는거냐고...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린 있는데 딱히 별생각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묶는 조합도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유독 얼굴합 좋은 멤들은 묶지 팬덤내에서도 외에서도 반응 좋은 조합이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마플 붙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어느 그룹이나 다 있는듯.. 팬들이 안묶어도 다른 사람들이 묶음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밑에 묶인 글 후에 이거 바로 올라오니까 왤케 웃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묶는 곳도 있고 아닌곳도 있고 조합 여러개인 곳도 있고 마플 붙이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딱히 비주얼멤들끼리 묶고 이런건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우린 없어 비주얼멤이 키커서 끝에서곸ㅋㅋㅋㅋㅋㅋ 대부분 리더나 개성강한멤이 센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소인원이면 잘 없는데 다인원이면 거의 있지 않나? 비주얼라인으로 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우린 비슷하게 생겨서 조합은 있어도 비주얼로 묶지는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우리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우리 다인원인데 비주얼 라인 딱히 누군지 모르겠어 전원 비주얼 이런 말은 많이 하긴 하던데...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얼굴합 으로 미는거 아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갤럭시 울트라탭이 그렇게 무거워? 휴대성으로 그렇게 똥망이야?
16:38 l 조회 1
치인트 웹툰 오랜만에 다시 보는데...
16:38 l 조회 1
OnAir 라이즈 일등 축하해
16:37 l 조회 7
홍명보랑 동행할 선수 가위바위보해서 뽑았나
16:37 l 조회 8
OnAir 라이즈 1위
16:37 l 조회 19
정국팬들아 정국 라방 4시간 한거맞아?1
16:37 l 조회 13
최애야 그만 벗어라
16:37 l 조회 32
축협 외부에서 관여하면 피파에서 징계받는다는 거
16:37 l 조회 13
대학생 때나 20대 초반~초중반이 그리워?
16:37 l 조회 2
플레이브 고척 콘서트 가본 사람? 이번에 문학 갈 예정인데
16:37 l 조회 13
서공예 한림에서 캐스팅 되기도 해???1
16:37 l 조회 10
사람, 강아지 안 좋아하는 반려견 키우는 익 있어??
16:36 l 조회 11
고양이가 젤리 핥는 건 괜찮은데 강아지는 그러면 말려야 한대2
16:36 l 조회 20
ㅍㅋ올라온 글이라 안 믿지만 과연..3
16:36 l 조회 51
정국이랑 스키즈 방찬이랑 친한가봥5
16:36 l 조회 33
1위투표.. 이거단합해서 투표 안하면 되는데1
16:36 l 조회 45
한국 32강 탈락후 멕시코 반응이래
16:36 l 조회 61
이강인 체코전 패스 성공률 100% ㄷㄷ
16:36 l 조회 11
OnAir 산님 쏘핫이시다
16:36 l 조회 13
한국 빙고판 결국 1개빼고 다 망함 ㅎㄷㄷ1
16:35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