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18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0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잡담] 엔시티 재현은 유독 웃으면 귀엽고 예쁜 이유가 뭐인 것 같아? | 인스티즈 

[잡담] 엔시티 재현은 유독 웃으면 귀엽고 예쁜 이유가 뭐인 것 같아? | 인스티즈 

 

평소에는 고양이같은데 왜 웃을때 되~게 귀요미가 될까 저 분위기는 어떤 것때문에 작용하는걸까 🤔
대표 사진
익인1
애교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보조개도ㅋㅋㅋㅋ웃으면 볼이 퐁싯 올라오는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팬인데 보조개가 예뿌시넹 눈도 예쁘구.. 치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조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보조개있는 사람들은 웃을때 예쁜건 디폴트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조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겁나 잘생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보조개 눈웃음 더 풍부해지는 애교살.... 하 사랑해....너무 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첨부 사진안 웃으면............ 나 얘 사랑하네 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조개 눌러봐도 될까요? 띵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겠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조개 영업 종료했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조개 + 입이 귀여운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이 귀엽다는게 어떤거지?? ㅠ 하 저런 분위기 탐나는뎈ㅋㅋ 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웃을 때 볼이 빵실해지는 느낌..? 사실 왜 귀여운지 모르겠는데 귀여운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보조개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입매가 귀여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입매가 귀여운게 머야 ㅠㅠ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뭐라 말로 설명할 수 없다... 선천적으로 타고나야 하는 것 같은 부분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웃을 때 마카롱 같은 애교살 + 보조개 + 눈 없어짐 삼박자로 이루어지는 그런.. 인위적으로 어떻게 할 수 없는 부분이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눈웃음+보조개+피부좋음+치열예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진짜 이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입 쪽이 되게 애기같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조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애교살 보조개 근데 웃는 거 진짜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웃을 때 눈도 같이 웃고 보조개가 두 개여 인디언 보조개랑 볼에 두개 입꼬리도 잘 올라가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뽀얗고 진짜 복숭아 같은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이 작으신편인가? 힘껏 웃는데 빵실하게 올라오는 볼과 입매가 차밍 포인트이시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이 작은데 웃는게 예쁜 사람 첨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타팬20
애굣살이랑 볼살 빵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악 귀여워 히히복숭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조개랑 저 광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 광대 말하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ㅇㅇㅇㅇ 웃을 때 쇽 올라오는 게 ㄹㅈㄷ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조개 애굣살 입꼬리.... 그냥 다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애교살 보조개 웃으면 단단한 하악이 부드러워보임 그래서 무표정때보다 엄청 귀여워지는 느낌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조개? 타팬인데 되게 귀엽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애교살때문에 눈웃음히히캣 돼서 그런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개처잘생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보조개 애교살 눈웃음 그리고 뭔가 헤헤 하고 웃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근데 어쩜 사람이 저렇게 담백하고 매력있게 잘생긴거지 나 정석미남 내스탈 아닌데 재현은 좋음.. 정석+담백+매력 다 섞인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광대빵실 애굣살 보조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보조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혹시 오늘 컴백하는 돌 있나?
1:03 l 조회 1
나 원빈이 지금 봤는데
1:03 l 조회 1
월드컵 시기에 컴백한 돌팬들 힘내자
1:03 l 조회 1
이민성은 아겜이후로 짤리는 감독인데 애초에 구라같았음ㅋㅋㅋ
1:03 l 조회 1
벤투는 퇴장당하고 관중석에서도 몰래 몰래 지시 다 했는데
1:03 l 조회 1
애플 기존 아이폰은 가격 안올린대?
1:03 l 조회 1
아니 감독 대행을 뽑아서 아시안컵 간다고?ㅋㅋㅋㅋ
1:03 l 조회 1
이야.. 홍명보 대단하다 4년마다 한 번 오는 국민대통합 이벤트를
1:03 l 조회 1
명보 싹바가지 ㄹㅈㄷ
1:03 l 조회 1
홍명보 사퇴면 은퇴라고 보면 되나
1:03 l 조회 1
기자회견 이제 봣는데 태도가 걍 드러워서 그만둔다 됐냐ㅋㅋ
1:03 l 조회 1
37억 월드컵 감독자리 참 쉽다
1:03 l 조회 1
벤투가 레전드인 이유?
1:03 l 조회 1
감스트 라이브 보는데
1:02 l 조회 3
벤투가 한국 축구 발전을 위해 분석한 데이터나 뭐 자료
1:02 l 조회 10
와 나 방금 저 기자회견보고 홍명보 축협 행정으로 일할때 왜 ㄱㅊ은지 알았음
1:02 l 조회 15
축협 카르텔부터 부셔야되는데
1:02 l 조회 8
씨불 오늘도 잠못자겠네ㅋㅋㅋㅋㅋ
1:02 l 조회 14
한국도 나카무라 케이토 같은 윙어가 나와야함
1:02 l 조회 10
남초도 기자회견 싸가지 없다고 난리났네ㅋㅋ3
1:02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