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257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61
이 글은 3년 전 (2022/10/27) 게시물이에요
비슷비슷한가..
대표 사진
익인1
그라도 썩..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3층가서 분위기 즐기는 게 나으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나마 1, 2층은 괜찮아 근데 중앙은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대 근처 그라운드 아닌 이상 시야는 다 구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이건 맞음 그나마 괜찮은게 1-2층 사이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사이드 가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333 이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척 그라 1열 라식까지 했으나 얼굴이 잘 보이지 않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라도 안보여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저번에 그라 뒤쪽 가봤는데 ㄹㅇ안보이던데ㅋㅋㅋㅋㅋㅠㅠ
본무대 앞 자리 가니까 돌출 한개도안보이곸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층 나쁘지 않아...그런데 나시카 망원경 가지고 가야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구려.. 그래도 애매그라 갈바엔 1층 갈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그라였는데도 걍 전광판만 보고 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라운드 중간(말이 중간이지 애매), 1층 사이드, 3층, 4층 이렇게 가봤는데
일단 사람은 옷이랑 춤선으로 사람 구분했었음 그 외엔 얼굴표정? 안 보여ㅎ 주관적이지만 그라운드나 1층이나 4층이나 놀랍게도 다 똑같이 안 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야엄청구림 진짜
난 개인적으로 주경보다 별로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시야 개구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토롯코 오면 1층 정도는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라는 그나마 괜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라 앞열도 썩 만족스럽지 않아.. 무대 높고 무대랑 거리 멀고 진짜 공평하게 시야 구림ㅋㅋㅋ 아 필터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층까진 ㄱㅊ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층 사이드 돌출은 괜찮았고 본무대는 나시카로 본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 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그라부터 4층까지 다 가봤는데 얼굴 제대로 보고 싶으면 1층 맨 앞쪽이 좋아 ㅋㅋㅋ 물론 토롯코 돌 때 보는 거라 짧기는 한데 제일 잘 보여 ㅋㅋㅋㅋ 사실 어딜가든 안 보이는 편이라... 나는 오히려 4층이 만족스러웠어 ㅋㅋㅋ 공연장 전체가 보여서 진짜 장관이더라고 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치지직 유로로 바꼈어?
9:45 l 조회 2
OnAir 와 진짜 비교를 안할래야 안할수가 없다
9:45 l 조회 1
허경환 유튭보는데 개깜짝놀람
9:44 l 조회 8
OnAir 홍명보가 책임지겠다 라고 했는데 설마 아시안컵도 가는건가1
9:44 l 조회 8
OnAir 일본 못이길거면 걍 져라
9:44 l 조회 9
아니 이렇게까지 확률을 계산하고 있는게 너무 비참하닼ㅋㅋㅋ2
9:43 l 조회 11
이탈리아 원래 축구 잘하는 나라 아니였어?2
9:43 l 조회 23
OnAir 프랑스 브라질 누가 더 잘해?5
9:42 l 조회 33
OnAir 일본 축구 잘한다더니 스웨덴한테 발리는데??????16
9:42 l 조회 98
호주 파라과이 둘 중 아무나 이겨라1
9:42 l 조회 16
OnAir 어차피 일본이 2골이상으로 못이긴다면 스웨덴 응원한다
9:41 l 조회 20
OnAir 반칙을 1분에 한번꼴로하네
9:41 l 조회 15
OnAir 일본 너네 브라질 만나고 싶어??1
9:41 l 조회 37
이번 월드컵 최연장자가 82년생이네
9:41 l 조회 12
한국 떨어지고 걍 메시경기나 보자
9:41 l 조회 11
그냥 잉글랜드나 포르투갈 응원해야지
9:40 l 조회 15
근데 레전드경기들 보다보니 눈이 높아졋는지1
9:40 l 조회 29
정보/소식 베르베르 "한국, 존재 자체가 기적…AI가 강력한 힘 될 것”1
9:40 l 조회 92
머리 잘못 짤라서 90년대 남돌됨3
9:39 l 조회 46
OnAir 근데 축구 선수들 다 피부가 좋네 1
9:39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