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6646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박건욱 플레이브 라이즈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2
이 글은 3년 전 (2022/11/01) 게시물이에요
나 노래만 듣고 무대만 봐 

스밍 열심히하고 앨범도 열심히 사는데 

자컨까지 보긴 귀찮아.. 

나만 이런가…?
대표 사진
익인1
난 오히려 무대 잘 안보고 자컨만 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풀버전은 귀찮아서 잘 안 보고 탐라에 클립만 봄...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귀찮아서 봐도 클립정도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귀찮아서 짹에서 최애컷만 보는사람들도 있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헤엑 신기하다 난 자컨때문에 돌덕질 하는데ㅋㅋㅋㅋ자컨이 제일 재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귀찬하서 안봐... 브이앱도 잘 안봄ㅋㅋㅋㅋㅋㅋㅋ 아니면 최애 클립 올라오는 거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애컷만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컨이랑 라이브 잘안봄 소통와도 실시간 놓치면 안봄ㅋㅋ귀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가끔 봄 ㅋ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자컨 자체가 재미 없는 편이야? 나 두그룹 파는데 한 그룹 건 안 봐… 편집도 진짜 뻔하고 멤버들도 예능 잘하는 편 아니라… 근데 다른 팀은 편집, 재미 다 닜어서 꼭 챙겨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귀찮아서 안 봐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라이브도 안 봄 걍 영상 반강제적인 느낌으로 계속 보는 게 힘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라디오나 브이앱 잘 안 봄.. 편집된 거만 보고 다 보기 귀찮아서 안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오히려 반대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귀찮아서 자컨 잘 안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이브는 애초부터 볼 생각을 안했어
돌판에서도 재밌다고 유명하고 나도 한번 보면 숨 못쉬게 웃고 하는데도 자컨 보려고 하면 귀찮아서 안봨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듀 귀찮아서 밀린 자컨 겁나 많음ㅋㅋㅋㅋㅋ 난 본업으로 입덕해서 노래랑 무대 아니면 컨텐츠에 크게 집착 안 하는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자컨은 보는데 라이브는 잘 안 봄 나중에 이슈되면 편집한 클립 같은거나 찾아보는 편 근데 생각해보니 자컨도 콜라보 같은거 끼면 내가 좋아하는 느낌 안 나서 그런건 일단 쌓아만 두고 계속 밀리는 중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입덕했을때 떡밥 가뭄이어서 했던 라이브 보고 또 봄 그게 재밌기도 했지만ㅋㅋㅋㅋ 지금은 ㅅ3 바뀌어서 떡밥많아서 뜨는건 다봄(?) 뭐야이게 그냥 보는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뭔가 미루게 되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진ㅏ 예전부터 안 봄... 걍 재미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귀찮을정도로 많이뜨진 않아서^_ㅠ 소리지르면서 챙겨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그럼ㅋㅋㅋㅋ 가끔 클립은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자컨만 보고 무대는 잘 안 챙겨봐!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야나 자컨 재미없오 ㅠㅠ 어떤 돌이든 막 재밌다를 느낀적이 없는듯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축알못 야덕 이번 월드컵 얼마나 심각한건지 몰랐는데
14:47 l 조회 3
투썸 광고는 보토 짧게 하는 편인가보네
14:46 l 조회 5
다이소에 스탠딩화 플랫슈즈 팔아?
14:46 l 조회 11
어떤 소속사도 국내팬 우선 티켓팅 안될거라고 선난리 쳤는데
14:45 l 조회 19
근데 우리 남아공 이겼으면 내일 새벽4시경기였음?2
14:45 l 조회 31
월드컵 끝났으니까 티빙 딱 기다려라
14:45 l 조회 12
타이타닉 여주도 유명한배우야????2
14:45 l 조회 23
하투하 의상 이거 다 이뻐서 코디참고룩임1
14:44 l 조회 45
정국아 알럽 한국어버전 있어
14:43 l 조회 41
라이즈 오늘 인가 착장11
14:43 l 조회 112
근데 솔로도 진짜 아무나 못하는듯5
14:42 l 조회 82
외국팬들 유난 미쳤다
14:42 l 조회 73
오늘 인가 몇시얌1
14:42 l 조회 24
이거 내잘못임? 6
14:41 l 조회 35
제대로 뽑아서 장기로 맡겼으면 좋겠음
14:41 l 조회 11
주기적으로 오네 일본 올려치기3
14:41 l 조회 35
오늘 태연 와이 나온지 10년 된 날이야2
14:41 l 조회 9
우리나라 한중일이라고 하는게 맞는거 아님?26
14:41 l 조회 184
빨리자르고 아시안컵 준비나 제대로 하는게 맞지않나
14:41 l 조회 8
탈케해서 이제 더이상 내 인생에 사람덕질은 없겠그나 했는데 1
14:4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