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693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0
이 글은 3년 전 (2022/11/15) 게시물이에요
왤까 

 

 

대표 사진
익인1
제지하는게 많아지면 애들이 편하게 못하니깐 그런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눈치볼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편하게 하라고 제작진이 판깔아주려고 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저 뒤에 내용 궁금하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직원 없는게 좋긴 할듯...신인 아기들 있긴해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솔직히 직원없는개 좋긴하지 신인들두 잇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제작진들 입장에선 소속사 직원들 있고 없고가 진짜 큼
있으면 제지하는 것도 많고,, 갑자기 메이크업 수정 본다고 중간에 끊고, 편집해달라는 거 생기고, 시끄럽게 해서 소리 들어가고, 출연진이 회사 눈치 봐서 노잼되고 등등 이런 이유… 그래서 웬만큼 큰 제작사에선 미리 직원들 차단하고 촬영 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리고 개인적으로 난 구성안 따라가면서 일하기 바쁜데 소속사 직원들이 이거 언제 끝나요? 다음 거 뭐예요? 이런 거 묻는 거 넘 짜증났엏ㅎ… 바쁜데 계속 말 걸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신인들 눈치보지 말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 소속사 직원이 있으면 눈치 볼 수 밖에 없음.
그리고 나영석 사단은 기본적으로 연예인 캐릭터 특성을 중요시여기기 때문에 그런 거 제일 싫어함.
고생하고 짜증났어도 특성 뚜렷했던 사람이랑 오히려 한 번 더 일함.
2. 갓기 그룹 있잖아.
그리고 스타쉽 스탭 통제 엄청 심함.
선배들도 거의 도시 속 산골 생활 n년 당했음.
지금이야 그 선배들 짬밥도 차고 스탭 행동 단련되어서 맞설 줄 아는 거고, 그 선배들이 많이 고쳐놨긴 했는데 아직 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히려좋아 개타쉽 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시안컵도 쟤가 하겠다고하면
14:56 l 조회 1
와 근데 나 축알못이라 월드컵 기간에만 챙겨보더든?
14:56 l 조회 1
우리도 우린데 우르과이도 참사네
14:56 l 조회 17
벤투 지금 다른 팀
14:56 l 조회 10
아니 선수들한테 가만히있어 하는데 대체 어떻게 골을 넣어요ㅋㅋㅋㅋㅋ1
14:55 l 조회 7
축잘알들 차기 감독 외국인 한국인3
14:54 l 조회 38
너무 빡쳐서 그런데 욕좀 쓸게3
14:54 l 조회 63
근데 이번대회에 득점차 큰 경기들 많이 나오는것 같음1
14:54 l 조회 13
지금 사는 곳 버스비 무료인데1
14:54 l 조회 11
세네갈 2패하고 마지막 승부수였는데 5골 넣음1
14:54 l 조회 33
에이나는 이름이 에이나라 A챌린지가 찰떡인 걸까...
14:53 l 조회 29
감독이 책임진다며 그럼 사퇴해야하는거 아니야?7
14:52 l 조회 78
일단 내가 손흥민 위치면 인터뷰할 때 마다 홍 디스할듯1
14:52 l 조회 23
피파랭킹 이제 31위네3
14:52 l 조회 54
이수지 엄청 능력있는거지?5
14:52 l 조회 34
나중에 여연 서바하면 404, 루드, 마그네틱 무조건 있을 것 같음2
14:52 l 조회 30
누가 이겨야하나 빙고판 들여다보는거 자체가 너무 굴욕적임ㅋㅋ1
14:51 l 조회 14
지금 우리가 떨어질 확률이 체코 이기고 나서 계산한 우리가 32강 갈 확률과 같네
14:51 l 조회 27
이란 축구 대표팀 스토리가 ㄹㅇ 소년만화 재질이네6
14:51 l 조회 94
톤북이와 돌냥이 멍톤송주3
14:51 l 조회 23 l 추천 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