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7758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샤이니 방탄소년단 엑소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5
이 글은 3년 전 (2022/11/16) 게시물이에요
우리 AAA는 나옴…. 그리고 아직 라인업 안 뜬 연말 연초 시상식, 무대들 짱 많음… 우리도 연말 세븐틴 너무 보고 싶음… 그러니까 우리 모두 아쉽다는 말은 집어넣고 조금 기다려 보자구…..
대표 사진
익인1
애들 개바쁜데 그리고 아예 안나오는 것도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마 라인업 뜨고 있으니 보고싶었던 사람들은 아쉬울 수 있다고 생각행 그만큼 애들이 활동 잘 했다는 의미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안 나올 시상식이 훨씬 많자너 스케줄 상... 아쉬운 걸 어떡하겠어ㅠ 바쁜 건 바쁜 거고 아쉬운 건 아쉬운 거지 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리고 큰방에서는 팬들보다 타팬들이 글 쓰는 경우도 많아서 이런 이야기 의미없음... ㅠ 타팬들은 애들 스케줄 잘 모르고 그냥 무대 보고 싶어 할 수 있으니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2월 말까지 콘서트 있고 애들 얼마나 바쁜지 팬들은 알잖아... 개인적으로 그 일정에 시상식 공연 다 따로 준비하는거 너무 무리 같아서 안나왔음 좋겠지만 나왔으면 하는 팬들도 아쉽다에서 끝나야지 말 더 안붙였음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앞뒤로 토일 다 콘서트인데 중간에 마마 나오려고 또 다른 무대 준비하는거 자체가 힘들지ㅠㅠㅠㅠㅠㅠㅠ 가서 한곡만 하고 오는 것도 아닐텐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나맘안됨?
23:13 l 조회 1
건우 팬 등장하신듯
23:12 l 조회 8
빈앤톤 최씨크루 보는데 찬열sbn 웃기시다
23:12 l 조회 8
다들 근데 여름에 볼캡 쓰면 안 더워? 땀 안나?6
23:12 l 조회 25
앤더블 디토 한유진 의견이었구나
23:12 l 조회 18
아 진짜 트위터 고장날때마다 심장 벌벌떨면서 인티 들어옴4
23:12 l 조회 55
원빈아 뭐 어떡하라고,,,1
23:11 l 조회 51
행복한 고민이야
23:11 l 조회 8
일론머스크 ㅁㅊ놈아 이상한 업데이트 그만하고 서버부터 고쳐1
23:11 l 조회 22
중녀들도 트위터 썼으면 한국 여자들 피부색으로 아무 말도 못했을 애들이1
23:11 l 조회 25
탐라 피부색 대란 지겹다....3
23:11 l 조회 22
나만이상한줄ㅋㅋㅋㅋㅋ
23:11 l 조회 27
트위터 저렇게 맨날 먹통 되는 게 일인데 안 망하는 것도 재주다
23:11 l 조회 19
장하오 한유진 개처좋음이2
23:11 l 조회 27 l 추천 1
트위터 안 되냐고 물어보러 왔는데 7
23:11 l 조회 121
트위터왜이래또2
23:11 l 조회 12
희승이 오늘 라방에서 본인이 아이돌이라고 한거 말 잘한거같아2
23:10 l 조회 65
OnAir 에타 쓴 사람1
23:10 l 조회 22
아 트위터 또 안됨
23:10 l 조회 21
트위터 안된다
23:10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