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098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6
이 글은 3년 전 (2022/11/30) 게시물이에요
걍 궁금함 (여돌) 

이유도 알려줘
대표 사진
익인1
당연 와이지 차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보통 여돌은 테디 작품이 많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와이지여도 더블랙곡 받을 수 있지 않아? 글고 솔직히 테디 요즘 폼은 잘 모르겠어서..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연히 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연 와이지란 말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더블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는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무조건 더블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태디 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와이지겠지 그래도.. 더블랙이 테디가 수장이긴 하지만 와이지 타이틀 달고 나오는게 더 크더라 와이지라고 테디 프로듀싱이나 곡 못 받는것도 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이지 와이지 가도 더블랙 노래 받을수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더블랙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둘 다 데뷔하면 당연히 와이지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쿠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이지 자본 자체가 다를거같음 블핑 걸그룹 후배라는 타이틀부터 관심도가 있을거깉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 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사실 지금 ㅂㅍ 노래가 거의 테디 곡 아니야??
더블랙도 난 그래서 기대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번 블핑 노래는 테디 노래 아니다 아닌가?? 잘 모르겠다 블핑 노래 테디 꺼가 많긴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더블랙 테디는 몇십년째 감 안잃고 yg는 감잃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더블랙에 소미가 있을거같아서 궁금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전에 쓴 글 찾아서 댓글로 화내는 사람 신기하다
22:28 l 조회 1
안정환 틱톡라이브 요약
22:28 l 조회 1
한철만 입고 버릴 옷 테무에서 사도 ㄱㅊ?
22:27 l 조회 2
기자회견 왜 하지
22:27 l 조회 9
ㅋㅋㅋㅋ기자회견 보고자야되겠다1
22:27 l 조회 6
냉부 카리나 윈터 나오네1
22:26 l 조회 22
장터 히게단 내한 양도 구해요 ㅠㅠ
22:26 l 조회 5
ㅠㅠ 이거 너무 현원 그자체라 눈물나와 1
22:26 l 조회 12
50키로 안나가는 남돌도 있을까1
22:26 l 조회 24
난 진짜 내돌 탈색머리가 너어어어어무 싫어....1
22:26 l 조회 17
정국 미국 트렌딩 1위했다ㅋㅋ3
22:26 l 조회 38
플레이브 뭔가 목소리 성우같다(p)2
22:26 l 조회 35
코르티르팀에 사진 개잘찍는 직원 계신듯 비교짤(2탄)4
22:26 l 조회 24
기자회견 이후로도 플 길게 갈각?1
22:25 l 조회 21
태연언니 만찬가 번안을 이스란 작사가님이 하셨대
22:25 l 조회 11
OnAir 스페인 놀이공원 낭만 미쳤네3
22:25 l 조회 9
2013년땐 현아랑 손나은이 젤 예쁘지 않았나?4
22:25 l 조회 13
뷔 셀린느 헤메코 저게 최선인가…4
22:25 l 조회 38
홍명보 기자회견 언제한대?2
22:24 l 조회 60
힛지스 노래 추천하고 감
22:2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