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39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드림 엔시티 라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2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3세대 돌들 다 무대 잘하고 연말에 뭔가 항상 있어서 안나온다니까 어색한데,,,, 생각해보면 이제 다 7~8년차인 거잖아…. ㅋㅋㅋㅋ 그럼 사실 연말 무대 나오는 거 보다 투어 돌고 콘서트 하고 하는 게 더 이득이긴 함,,,,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대표 사진
익인1
그건그래 그냥 나 혼자 아쉬워할 뿐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ㅇ 근데 아직도 잘나가서 다들 뭔가 나오길 바라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연차 찼으니까 이제 그런 단체 공연보다 단독 공연으로 팬들이랑 시간 보내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맞음 걍 내가 아쉬워서 그래ㅠ 연차야 꽉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아쉬워서 그런거징 솔직히 연차찬 아이돌은 시상식보다 팬들이랑 콘서트로 보내는 시간이 더 좋지 나도 시상식이랑 콘서트 고르라 하면 콘서트야 단지 해외콘서트라서 못가는게 슬프긴하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치.. 팬인 내가 아쉬운거지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연말 무대는 확실히 주목받으니까 더 주목받고 인정받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이랑 다들 축제일때 같이 즐기고 싶은 마음이 섞여서 그런 듯….
근데 팬들이랑 모여서 무대하는 것도 좋아 그냥 내가 다 보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원래 음방은 팬서비스라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팬들은 아쉬운거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닭발에 맥주 마실건데
23:18 l 조회 4
몰라서 말 안 하다 이제 알아서 말하니까 가증스럽다는 게 진짜ㅋㅋ
23:18 l 조회 3
헐 레드레드 탑백 1위1
23:17 l 조회 30
나 부울경 미남 개좋아함
23:17 l 조회 17
솔직히 월드컵이 국제대회스포츠 세계 1짱이라
23:17 l 조회 19
트위터 맘찍하면 누가 누른건지 떠??? ㅠㅠ1
23:17 l 조회 6
지금 축구유투버들 국대들 유튜브에서 하는 소리 보면 다 반응이 같음
23:17 l 조회 32
아니 요아정 토마토맛 개마싯네
23:17 l 조회 5
월드컵 조 추첨 당시에 쉽다고 했는데 결말이 진짜 이게 실화냐고
23:16 l 조회 4
넘 배고파서 야식으로 삼겹살 시켰오2
23:16 l 조회 10
나는 솔직히 남여 떠나서 10살 이상인 커플 중에 연상이 진짜..별로임3
23:16 l 조회 19
헤어밴드 쇼타로 미모 미치심1
23:16 l 조회 12
20대들아 엄마랑 사이 어때?9
23:15 l 조회 27
안정환 확실히 축협이랑 선긋고 연관 없는건 맞는듯 ㅋㅋ
23:15 l 조회 43
정보/소식 딘딘, '월드컵 탈락' 홍명보 향한 비판⋯"책임자면 사과해야지"
23:15 l 조회 41
전국민이 3주동안 즐긴 거 -> 극강의 빙고게임
23:15 l 조회 17
다음주 냉부 라망 대 쵸이닷 인가봄 3
23:14 l 조회 38 l 추천 1
계훈이 셀카
23:14 l 조회 16
뭔가 사퇴할듯
23:14 l 조회 51
걍 안정환 까는거 보면 다 이런식이던데2
23:14 l 조회 10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