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4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1.데뷔1~2년차에 최전성기 (무명시절 없이 시작 그 후 제2의 전성기가 올뻔했지만 못옴 ) vs  

2.데뷔6~7년차에 최전성기(그전까지 힘든 무명시절 보내야함 5년차쯤부터 점차 커지더니 빵터짐) 

 

둘다 전성기 화제성 성적 비슷하다는 가정하에 뭐가 좋을까? 가수 입장에서는1이 좋은것 같긴한데 더 장기적으로보면2가 좋은거같기도하고
대표 사진
익인1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 사이는 안될까? 3~5년차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인제 1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 그래야 더 잘함 노젓는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이면 재계약 어케될지 모르는데 2면 일단 재계약 가능성 높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이면 진짜 보통 인성이 아닌이상 초심잃음 분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최전성기 오기 전에 드릉드릉하는 그 시기가 진짜 재밌음 팬들끼리 으쌰으쌰도 되고 멤버들 분위기도 좋은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 내본이 2랑 비슷한데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1이고 그 뒤로도 나쁘지 않고 계속 잘 나가면 괜찮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내돌은 어쩔수없이 2번이 유력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시는 없을 기회를 이렇게 날려버린게 허망하다
14:54 l 조회 8
내전도 그렇고 왜 팬덤분열도 그렇고 왜 일어나는지 알겟음
14:54 l 조회 10
하투하 이안 카리나 닮은거 같음?1
14:54 l 조회 12
유튜브 재미있는 분들 추천해줄래?
14:54 l 조회 2
다시 태어나면 이정후 vs 손흥민 1
14:54 l 조회 12
같은 팀내에서 헤메코 차이나는건 뭐지...
14:54 l 조회 11
슬라이드 야호 진짜 웃김ㅜㅋㅋㅋㅋㅋㅋㅋㅋ
14:53 l 조회 21
요즘 왤캐 덕질을 비교하면서 본인 최애 튀게 만드는 같팬이 많지1
14:53 l 조회 21
진짜 개망해서 일본이 오히려 위로해주는게ㅋㅋㅋㅋㅋ2
14:52 l 조회 39
슴들아 sm아티스트 앤드 뮤직 센터? 거기가 뭐하는곳임?2
14:52 l 조회 11
당장귀국 자진사퇴 다 축구일거같았는데
14:52 l 조회 31
그냥 빨리 감독 바꾸고 재정비해서2
14:52 l 조회 15
맨뒷줄소년 뭐야 왜자꾸 훔쳐봐 2
14:51 l 조회 23
와 정국 라방에서 노래해주는게 음색 미침5
14:51 l 조회 54
최애가 팬들 앞에서 개좋다 이런 말 쓰는 거 어때??11
14:51 l 조회 37
위라에서 정국이 건호랑 닮았다고 한 일본 가수12
14:51 l 조회 117
찐축알못인데 왜 탈락 확정이라는 거야?7
14:51 l 조회 36
OnAir 정국이 지금 부르는 노래 뭐야?4
14:51 l 조회 30
노래 절반 모르고 콘서트 가는 거 처음이다
14:51 l 조회 15
유튜브에서 청량 남돌들 컨셉 분석한거 봤는데 재밌다 ㅋㅋㅋㅋㅋ
14:51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