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163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4
이 글은 3년 전 (2022/12/01) 게시물이에요
ㄹㅇ 꿀잼일것 같은데 아쉬워잉 앞에 두 경기들은 진짜 재밌었는데 이번 경기는 왜 자정에 하는 것이여...ㅜ 흑 

대신 멤버들은 집에서 편안하게 보긴하겠다 

엠비씨 뉴스에 입중계 하이라이트 나온 거 보고 빵터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ㅠㅠㅜㅜㅜ아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스케줄 있으시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너무 늦은 시간이라 그렇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ㅠ 회사에서 중계하다보니 매니저랑 직원들까지 같이 있어야하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불행 중 다행인건 두준이가 카메라 의식 안하고 편하게 볼 수 있을거같아서 ㅠ 물론 원래도 축구에만 집중한 거 같지만 집에서 좋아하는 거 편하게 보는거랑은 다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지만 포칼전 중계 줘. 집에서 혼자 라방 틀어놓고 해줘. (인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이번 경기 진짜 과몰입 대박일것같은데..시간이 너무 늦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흑흑흑흑 너무 아쉬워 진짜 엉엉엉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6강때는 다시 같이 해줬으면 좋겠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ㅠ 이렇게 된거 한국 16강 가보자고 (그럼 중계 또 해주라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렇게 된 거 한국 무조건 16강 가야한다... 나 골 리액션 더 보고 싶어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6강 가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줌으로 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6강이고 8강이고 가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수워ㅠ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위터에 지잡대썰 플 타는 거 보니까 저출산이 더 체감됨
11:17 l 조회 11
근데 피자판 싫다는 애들 막상 내최애 스케줄 없으면 달라고 뭐라 욕할꺼 아님?
11:17 l 조회 2
260622 장원영 인스타🌺🏝️🖤🩷
11:17 l 조회 3
와 스키즈 체조 5일 하는구나 1
11:17 l 조회 20
근데 좋아하는 연예인 내가 너무 싫어하는 스포츠팀 광팬이라는거 알게 되었어(주어없음)
11:16 l 조회 14
출국하는 방탄 진 잘생겨따
11:16 l 조회 14
로또 당첨되고싶다
11:16 l 조회 6
고양스타디움이면 야외공연이지...??6
11:15 l 조회 21
나 회사에서 현타 단어 썼다가 과장님한테 혼났는데12
11:15 l 조회 77
방시혁 정도면 1000억은 껌값일텐데4
11:15 l 조회 40
에반게리온 보는데 왜 엄마가 좋아했던 남자를 딸도 좋아해??
11:13 l 조회 26
회사가 피자판으로 미는거 무쓸모란 생각13
11:11 l 조회 91
전이정 이거 왜케 잘생김
11:09 l 조회 34
정보/소식 실시간 똥값 되고있는 원화 환율 실시간 근황6
11:08 l 조회 422
진짜 근데 방송카메라보다 팬대포가 실물처럼 더 잘나와?4
11:08 l 조회 75
태움은 왜하는거임..?21
11:08 l 조회 215
목요일에 체코전이랑 한국전이랑 같이 하는구나2
11:07 l 조회 71
근데 라이즈 팝업에 있는 스티커 사진은 안팔아?
11:06 l 조회 37
방탄팬들아 아리 간장버터vs트러플불고기 뭐가 맛있어?4
11:06 l 조회 35
아이폰은 언제가 레전드였다고 생각해? 21
11:06 l 조회 10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