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243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2/12/02) 게시물이에요

[잡담] 나 진짜 저 그룹 팬은아니지만 노래 자주들엇어 | 인스티즈 

 

 

특히 데뷔곡이 진짜 조앗슴 ㅎ..ㅜ 노래는 진짜 좋드랑
대표 사진
익인1
노래 좋긴해 요새 안먹히는 스타일이라서 글치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인정ㅋㅋㅋ 저런 컨셉 잘 없자너 그래서 신기햇다 잘됐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데뷔곡 노래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칰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진짜 많이들음 내본진이랑 활동까지 겹쳣어섴ㅋ그때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요즘 꽤 보이던데! 내 본이 하는 라디오에도 나와서 좋게 봤었어 욕 안 먹었음 좋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들이 뭔잘못이겟노ㅜ 뮤뱅 에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과열돼서 서로 화난 듯 ㅠ 걍 모든 건 뮤뱅 탓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ㄷ ㅋㅋㅋㅋㅋㅋㅋ 노래는 진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황현 노래라고 해서 들었음 나도 한 5번 들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황버지........곡 받앗다길래 신기햇엇음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러브티콘은 자주들어 타이틀인지는 모르겠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데뷔곡이 확실히 좋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노래 짱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ㅁㅈ 노래 좋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자기 최애가 모두의 왼이라는 감성도 못참겠음
23:30 l 조회 2
식단 조절한다고 차지키 만들었는데
23:29 l 조회 11
어떻게 안건호는 수영선수 출신이라는 설정까지 가진걸까?
23:29 l 조회 8
동갑 아이돌 보고 정병 먹는 경우가 많나1
23:29 l 조회 20
이래놓고 올라가면 도파민 ㄹㅈㄷ겠다1
23:29 l 조회 16
아니 그만 좀 해 진짜 그룹에 한을 처 드셨나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네4
23:29 l 조회 58
95년생까지 영크크래4
23:29 l 조회 49
모기 한마리 잡았더니 또 한마리 소리내서 다니네
23:28 l 조회 4
재현이는 진짜 왜이럴까3
23:28 l 조회 46
오늘 투어스콘에 셉 민규승관 sbn님 오셨는데1
23:28 l 조회 22
걍 뭐만 하면 너네 너네 하면서 상대를 정해놓고 싸우는데3
23:28 l 조회 38
우리동네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모기가 진짜 없다4
23:27 l 조회 19
정.병은 관심을 제일 좋아해서 관심주면 안 됨
23:27 l 조회 12
원아페 양도 받을 몬드 있을까?
23:27 l 조회 29
성한빈 가짜하네스 모야
23:27 l 조회 20 l 추천 1
미디어 [밥묵자/꼰대희] 부산호소인 사투리 고치러 온 거제소녀와 신라공주(feat. 리센느 원이, 제나)
23:27 l 조회 4
은석 하지하지마 잘한다7
23:26 l 조회 59
타커뮤에서 본 댓글인데 손흥민 관련3
23:26 l 조회 80
요즘 ㄹㅇ밤에 시원했는데 오늘은 추운정도야,,1
23:26 l 조회 45
똥글은 먹금하자
23: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