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83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2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잡담] 게티이미지 보는데 이거 두개 ㄹㅇ 눈물버튼 | 인스티즈 

항상 침착한 정우영이랑 강철멘탈로 골문지킨 김승규, 이렇게 감정적인 표정 첨봄ㅜㅜ 옆에서 웃는얼굴로 형들 다독이는 조유민 선수까지 포인트 

[잡담] 게티이미지 보는데 이거 두개 ㄹㅇ 눈물버튼 | 인스티즈 

대표팀에 두명뿐인 스트라이커 황의조 조규성, 멀티골 넣고도 웃지못하다가 16강 진출확정하고 둘이 찌부상태로 꽉안고 거의 포효함 저 둘 부담감 생각하니까 왈칵 

공교롭게 수비쪽 한장 공격쪽 한장인데 맨앞, 맨뒤에 서는 사람들의 무게를 이번에 좀 많이느낌ㅜㅜ 악플도 맘아프고 그래서 더 울컥했나봐 

여튼 대한민국 선수들 다 최고ㅜㅜㅜㅜㅜ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아 나 유ㅐㄹ캐 진짜 보기만 해도 눈물남 며칠째 이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진짜 부담감 심했을텐데 너무 고생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ㅜㅠㅜ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열하다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진심 오늘 경기력한정으론 중국이랑 붙었어도
17:43 l 조회 2
건호 팬들한테 인사해주다가 기둥에 박음ㅋㅋㅋㅋ
17:43 l 조회 2
근데 ㄹㅇ전반전때 왜 다들 열심히 안 뛰었을까
17:43 l 조회 3
헐이강인도 사과했네1
17:43 l 조회 16
오늘 SK하이닉스랑 월드컵 남아공 얘기만 함
17:43 l 조회 7
근데 전술이 불안정하면 선수들도 어떻게 뛰어야 할지 혼란스럽긴해..
17:42 l 조회 5
아니 재희 뜬금 슴 들어가기 전에 어디 소속이었대서1
17:42 l 조회 13
아예 떨어진거면 모르겠는데 아직 킹우의수 있는데
17:42 l 조회 14
진짜 이대로 축구 국대 뽑히면 우리나라 우승도 가능할까 ^^^
17:42 l 조회 22
뷔한테
17:42 l 조회 12
명보 경질되면 안됨
17:42 l 조회 41
나 지금은 월드컵도 안 보는 축알못이지만 홍명보 2002 월드컵 때 참 좋아했는데
17:42 l 조회 8
한국에서도 지구혼자쓰는 연예인 나오면 욕 많이 먹을까?2
17:41 l 조회 29
가수나 선수들이 실력으로 악플고소하는거 추한듯2
17:41 l 조회 18
3년차인데 진짜 요즘일하기 힘들다ㅠ1
17:41 l 조회 21
근데 왜 홍명보가 감독된거야..?10
17:41 l 조회 43
하고싶은말 많은데 누가 하프타임에
17:41 l 조회 19
명보가 명심할 것
17:40 l 조회 37
오늘 남아공전 경기요약 이거 ㄹㅇ임1
17:40 l 조회 113
난 진짜 그릴즈 백번 천번봐도 왜하는지 모르겠어1
17:4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