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695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3시간 전 제로베이스원(8) 샤이니 보이넥스트도어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1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선수들 부상 걱정하시고...아휴... 

대표 사진
익인2
돈이랑 스폰이 중요하면 국대들 케어를 했어야지. 그래야 성과가 보이는거일텐데 순서가 거꾸로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형적인 개꼰대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꼰대들 멍 청하기까지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ㄹㅇ 케어를 잘해야 좋은 성과가 나오고 그 성과로 인해서 수익성이 좋아지는건데 답답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러고 올라온 기사 : 다른 나라 축구 관계자들은 카타르 월드컵 개최에 대해 비판하는데 벤투는 다른걸 비판한다
이난리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벤투도 진짜 욕많이 먹음ㅠㅠ 축협이라는데는 내부총질이나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혹시 02멤들이 나서서 벤투 빌드업축구 욕한것도 총질이야? 빌드업축구는 좀 의견이 갈리는것같긴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건 아니야 그냥 개인 의견인거고 벤투 전술 욕한 사람들 02멤버들 말고도 많았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자기들끼리 말하면 누가 뭐라함 까놓고 키퍼 얘기도 대놓고 했음 누구는 왜 안쓰냐 이러면서 뭐 하나부터 열까지 총질이라하는건 오바지만ㅇㅇ 오죽했으면 이청용이 한마디 했겠나 싶음.. 저 선배들 빼놓고도 걍 김ㅂㅈ 발언만 봐도 노답…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아하 오케 고마워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누가봐도 현역선수들끼리는 결속력 다지고 있는게 보이는데 선배랍시고 까빠들 떡밥 던져줌. 본인들도 당시 비슷한 상황이었으면서ㅋㅋ 결국 이청용이 나서서 말하고 논란 좀 되니까 말 바꿨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초에 우리나라 매 월드컵 스테레오 타입이 선수비 후역습이었는데 이번에 벤투가 아예 체질개선을 시켜버림 그래서 우루과이 가나 포국 거치면서 점유율도 가지고오고 경기력도 올라갔지 결과론적으로 16강 진출했으니 성공인데

월드컵 전에 미디어에서 우리나라가 무슨 점유율축구냐 하면서 깐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고마워 이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어떡하냐 근데 왜이렇게 모든 협회가 문제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ㄹㅇ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02 선배들이 뭐라고 한마디씩 한건...난 그럴 수 있다고 봄 그 사람들은 자기들이 겪은 훈련이 최고였고 결과로 보여줬으니까.. 근데 정치질이 너무 심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축구 협회면 축구가 우선이 되야지 돈을 뭘로 벌려고 본업을 감량하지 ㅋㅋ 축구 선수 관리도 안해 감독한테도 돈 쓰기 싫어해 그럼 뭐에 돈 쓸건데? 지들 월급?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축협에 오만정 다 털려서 나였으면 욕해서 논란됐을듯 고생많았어요 벤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국대뽑을때 제발 실력만 보고 뽑아야하지 않나
14:13 l 조회 1
근데 김민재 자기 왜빼냐고 한게 아니라
14:13 l 조회 1
민주당은 도대체 왜 주적이 북한이라고 말을 못해
14:13 l 조회 1
일본놈들 우리나라랑 16강에서 한일전 떠서 이길거라고 자신만만한게 웃기네
14:13 l 조회 1
이집트도 32강 예상 상대보고 안도할까?
14:13 l 조회 2
쉬었음중년 다시 데려오ㅓ
14:13 l 조회 8
이강인 귀화해도 욕하지마라
14:13 l 조회 9
김민재 종아리 부상은 맞나 보네
14:12 l 조회 21
이강인 항상 인터뷰때ㅜ그러던데
14:12 l 조회 40
전설의 호박엿 사건 생각난다
14:12 l 조회 13
일본 뭔데 우리가 16강 간다고 생각해줌?4
14:12 l 조회 38
오늘 선수들 잘못은 0이고 100프로 홍명보 잘못이라는데 맞아?
14:12 l 조회 14
아니 어떻게 평균나이36 청년지났고5시간넘게공연했음남돌보다도 더 안뛰냐 ㅋㅋㅋㅋ
14:12 l 조회 13
홍명보랑 못한 선수들은 ㄹㅇ 헤엄쳐서 와라1
14:12 l 조회 6
당근으로 청소알바? 구했는데 넘 만족스러움
14:12 l 조회 15
클도 32강은 어거지로 올라갔을듯4
14:12 l 조회 18
걍 한일전한 다음 1
14:12 l 조회 9
2002년엔 히딩크가 인맥축구 깨부순거지?3
14:11 l 조회 62
설영우 아무리 악플이 심했어도 솔직히 이런 타이밍에 고소공지는
14:11 l 조회 17
바그너 포옛은 심층면접하고 떨구고
14:11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