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44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
이 글은 3년 전 (2022/12/07) 게시물이에요

사정사정해도 절대 못 잡는거야..?

절대..? 가능성 없어..?

이거 영상 보고 나니까 감독님 더 해주셨음 좋겠단 생각밖에 안들어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축협에 정떨어진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그럴만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럴만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계약 끝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축협이 의지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감독님 너무 대단하신분이던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엉 그냥 끝남 밴투도 의사밝혔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절대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축협은 돈이 없어 ㅠㅠㅠ
16강 진출한 감독을 잡을 만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나라도 선수들을 우선으로 챙겨주고 일본처럼 축구 좀 발전되나 했는데.. 그냥 우리나라 대표팀들이 진짜 대단하다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진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애초에 벤투 4년 재계약 하고싶다할때 축협이 1+3 계약 꺼내고 뒤에서 말다르게 언플한것만 해도 충분히 정떨어짐 진짜 썩은집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우리나라는 협회가 안 썩은 곳이 없구나..?ㅠ 나 배구때도 진짜 협회때문에 화나서 죽을뻔 했는데 축구도 마찬가지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 배구협회도 말많다며 하여간에 스포츠 무슨협회랍시고 선수들 앞길 생각안하고 지들 밥그릇만 챙겨댐..ㅎ벤버지 4년 재계약 얘기한거보면 한국팀에 애정 많아보이시더라고ㅠㅠ아시안컵도 다음 월드컵도 생각하셨을텐데 맘찢어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배구협회도 진짜 환멸... 아니 근데 난 애초에 좀 이해가 안가는게 선수들이 많이 의지하고 감독님을 믿고 있었는데 왜 협회에서 못 믿어서 1+3을 얘기하냐ㅠ 김보경 선수 말하는거 보니까 현역선수들은 벤투 감독님이 뭘 하고자 하는지 다들 신뢰하고 지지했던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협회가 고일대로 고인 썩은물이라서 지네입맛에 맞는 한국인감독을 원해서 그럼..자기네 라인타는 사람 넣음 되니까ㅎ글고 다음 월드컵부터 룰이 바뀜 32국 출전이 아니고 48개국부터 시작해서 32강 가는거거든? 기회가 많아졌어 그래서 어차피 현국대들이 잘하기도 하니까 감독 고용하는 돈을 왜 더 쓰냐고 반문했대 축협이ㅋㅋㅋㅋ그냥 답이없음
선수들은 좋아하지ㅠㅠ당장 황인범 선수 인터뷰만봐도 벤버지가 얼마나 선수들 아껴주고 믿어주신건지 보이더라 우리로서는 안타깝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미 집 뺐다고 국축판에서 소문 돌았었음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진짜 끝이네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러닝하러 간다 만다
17:13 l 조회 1
엔시티 컨셉 진짜 다르고 다양하다고 느낀게 위시 연차에 엔시티 보스랑 레귤러 했다는거 듣고
17:13 l 조회 1
메시 오늘 pk실축 안했으면 2경기연속 해트트릭이었어ㅋㅋㅋㅋ
17:13 l 조회 1
하루종일 정승환이 부른 입춘만 듣고 있음....
17:13 l 조회 2
오늘 날씨 하나도 안더운거 맞지?
17:13 l 조회 3
은석 원빈 앤톤은 조합명이 뭡니까12
17:12 l 조회 29 l 추천 2
용병 구하는 애들 왤케 국내 선예매가 만능인줄 알지?1
17:12 l 조회 17
보통 남돌 노래4
17:11 l 조회 44
익들 본진은 팬싸 몇명 뽑음??
17:10 l 조회 10
칼국수 남은 국물에 죽해먹기 vs 닭볶음탕 남은 국물에 볶음밥해먹기6
17:10 l 조회 15
호모분들은 자아가 풍자수준으로 비대한듯 3
17:10 l 조회 34
라이즈 이제 포토이즘 프로네2
17:10 l 조회 44
하투하 노래 잘 모르겠었는데
17:10 l 조회 12
조규성 팔뚝실화야2
17:10 l 조회 70
데못죽이 현실고증 진짜 개쩌는거 같긴 함 (feat.화이트워싱)
17:09 l 조회 49
킬잇 보는데 2화 뭐임? 1라운드 후반전은 어디 가고 갑자기 결과발표지
17:09 l 조회 5
너네 최애는 유사육아고 차애는 유사연애라는말 동의해?2
17:09 l 조회 14
보넥도 팬들 있어?? 3
17:08 l 조회 52
루키즈 고은이랑 하투하 유하 뭔가 닮은거 같지 않아?1
17:08 l 조회 23
아니 박원빈도 문워크 세대라고?2
17:0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