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59789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0
이 글은 3년 전 (2022/12/08) 게시물이에요
그 19년도에 싸인받을때 팬이름 한글로 쓰기 약간 어려워서 메모장에 써달라고 먼저 부탁한거 봐서! 

 

그럼 말하는거말고 쓰는거믄 어느말이 더 익숙한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스페인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파니쉬가 더 익숙할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페인어가 더 익숙하긴 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어릴때 가서 스페인어가 편하다고 하는거 같음 꿈도 스페인어로 꾼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대박 꿈도 스페인어로 꾸는거면 진짜 편한가보다 그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금은 많이 늘었어ㅋㅋㅋㅋ예전엔 진짜 어눌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많이 늘은 거야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생각도 스페인어로 한다고 봤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예전에ㅜ맨날 하며눈~~ 이러는거 귀여웠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심지어 며를 머라고 발음해서 맨날 하머눈~ 이랬음 ㅠㅠ 짱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1살때부터 외국에서 살앗을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그럼 11살때부터 부모님이랑 떨어져 산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족들 다같이 갔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호 다행이다! 애기혼자는 위험하니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예전에 비해서 지금 엄청 늘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은 너무 자연스러워서 오히려 깜짝 놀랐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요즘은 그냥 한국에서 자란 사람처럼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꿈도 스페인어로 꾸고 생각도 스페인어로 한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이거 개귀엽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진짜너무기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대박...그거마저 귀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 글 보고 궁금해서 찾아봤은데 스페인어 진짜 잘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옜날에 다른나라에서 살았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1살부터 지금까지 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나 외국에 오래 살아서 그런지 강인이 한국어로 인터뷰 할 때는 특정 단어 자주 쓰고 천천히 말하고 생각하면서 (머리에서 번역하면서) 말하는게 느껴짐. 물론 당연히 한국인도 원어민 수준인데 굳이 따지자면. 강인이 스페인어 할 때는ㄴ 그런 느낌 1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마자 스페인어 할때는 다른 사람 같오 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예전에는 스페인에서 오랫동안 지내셔서 한국어가 조금 어눌하셨는데 요즘에는 한국어를 진짜 잘하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서 비슷한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래서 조기교육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릴때부터 스페인에서 축구했어서 한국어가 조금 어눌했었는데 그래도 요새는 많이 늘었던데ㅋㅋ u20때 귀국 후 인터뷰인가 암튼 팬들 만나는자리인가 보면 어눌한데 귀여워미침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할 대박 이제 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스페인어 하는 남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헐 그정도였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금은 국대도 많이 하면서 한국 많이오고 대화많이해서 늘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U20때 보면 지금보다 더 못햌ㅌ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소속사 대표랑 돌팬들이랑 주먹이 운다 찍어야됨
16:14 l 조회 1
팬덤끼리왜싸움
16:14 l 조회 1
아오 서치밴 왜안없어지냐고
16:14 l 조회 1
팬덤 경쟁하고 싸우고 기싸움하고 이런거 이제 피곤해서 못해
16:14 l 조회 4
아쉽다 소속사랑 야차뜨기면 나도 나갈 의향있는데1
16:13 l 조회 10
걍 플이니까 쓰는건데 그 음방마다 투표
16:13 l 조회 14
원래 남의집 멤버는 군백기도 짧게 느껴진다던데ㅋㅋㅋ
16:13 l 조회 20
팬이랑 소속사 대표랑 붙어야지 짜치게 저게뭐야1
16:13 l 조회 27
알페스 아무리 망했다고 해도
16:12 l 조회 29
크래비티 세림 온앤오프 오픈더도어 챌린지 왔다
16:11 l 조회 10
아 개터짐 1
16:11 l 조회 60
팬덤경쟁? 하니까 예전에 은지원 팬들 나왔던 예능 생각나6
16:11 l 조회 44
치킨 먹고싳다
16:10 l 조회 11
오프 한두번 빠지니까 집착? 사라진다2
16:10 l 조회 17
팬덤 경쟁 같은거 어떤 늙크크 생각일까1
16:10 l 조회 24
팬이라고 자칭하는 인플루언서들 홍보의 자리3
16:10 l 조회 63
저프로 나와서 덕질 어디까지 해봤다 이런거 할텐데1
16:10 l 조회 31
역시 추미애는 사람이 안변하네 ㅋㅋㅋㅋ
16:09 l 조회 56
빠더너스 태산 ㄹㅇ 필모에 넣어라2
16:09 l 조회 55 l 추천 2
팬덤 경쟁시킨다는 발상자체가ㄹㅇ늙은이들이 만든거같음1
16:09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