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022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13
이 글은 3년 전 (2022/12/13)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스키즈 또 닉값했다ㅋㅋㅋㅋㅋ 

[잡담] 테이블 위에서 무대하는 선배님때문에 길을 잃은 시선들ㅋㅋㅋ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고개 숙이고 전광판 보는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닠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왜 저기서 하는거임..?
무대 준비하려고 주섬주섬 올라갔을거 생각하니까 웃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니 왜 저기서 치마를 입곸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 멍때리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젤왼쪽 정면보고있는거 왜케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올라가있는 분 누구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카드 멤버일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ㄴㅋㅋㅋㅋ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 너무 귀엽고욬ㅋㅋㅋㅋ큐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쩌다가 저 위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시선회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선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웃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머선일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왜 하필 우리 키즈들 테이블에서...ㅋㅋㅋㅋㅋ먼산보는 키즈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바지라도 입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개민망..예전에 청하 무대 생각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다 테이블만 보고있는거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바지라도 입어주시지..고개 숙이고 전광판보고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잉??ㅋㅋㅋㅋ왜 저기에 올라가 있으시지? 뒤에 빈테이블 있어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진짜 멀쩡한 빈테이블 나두고 저기 위에 있는 거 겁나 웃기넼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왜 저기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테이블 착각한 수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개귀여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시선 하나같이 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진짜 서로 머쓱한 상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대 연출 왜 저렇게 했냐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니 기획 왜저러지 걍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대 봤어요?
??? : 네 근데 아니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게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왜 저기서....ㅋㅋㅋ 쳐다보기도 뭐하겠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왜 저기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아닠ㅋㅋㅋㅋㅋㅋㅋ 왜 저기서 그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용복이 저 입꾹 다문 거랑 공손히 모은 손이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왜 남의 테이블에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아니 근데 진짜 민망하다 왜저렇게 무대연출 짠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니 바지라도 입히지ㅋㅋㅋㅋㅋㅋ 서로 민망허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바지긴 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올라간 멤도 거기가 스키즈 테이블일지 몰랐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서로 민망하겠는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여자분 누군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여돌 테이블이었어도 민망했을 거 같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시선처리 개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아니 긍데 왜 저 위에서..?ㅋㅋㅋㅋ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그롸중에 막내만 순진하게 공연관람하는거 개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22 ㄲㅋㅋㅋ ㅋㄲㅋㅋㅋ ㅋㅋㄲ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누가 연출한거임 ㅋㅋㅋ…. 뒤에 앉아있는 멤버들은 진짜 민망했겠는데….. 연출자 진짜 생각없닼ㅋㅋ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레몬탱 진지하게좋은데
8:48 l 조회 4
최애정병들 오늘 또 날뛰겠네1
8:48 l 조회 14
개인적으로 멜론은 이제 신뢰성 있는지 모르겠음
8:47 l 조회 16
리센느 모른척할테니까 데자부 다시 내줬으면 좋겠다
8:46 l 조회 3
쌍수 상담받을 때 화장2
8:45 l 조회 34
브라질 남미새 케이팝팬들1
8:45 l 조회 15
이상원 이거 약간 옛날 얼굴 보인다
8:45 l 조회 8
공시 재수할 때 이론강의부터 다시 들어?1
8:44 l 조회 21
장터 오늘 8시 nol 티켓팅 가능한 사람 (사례 ⭕️)
8:43 l 조회 15
혹시 에스엠 사녹 블리먹고 다시 당첨돼본사람있어?
8:40 l 조회 55
물건이 안왔는데 배송완료 표시된적 있어?
8:40 l 조회 16
OnAir 노르웨이 경기는 해주나
8:40 l 조회 13
너네가 연예인이면 이런 순간에 정병와? 아니면 돈보고 참아?7
8:37 l 조회 72
와 알고리즘 돌았네 뭐 검색했는데 바로 인티에 광고로 뜸
8:36 l 조회 21
젭티 예능 IP들 다른 방송국에 팔았으면1
8:34 l 조회 38
나 마운자로 어제 맞고 오늘 2일차거든1
8:33 l 조회 137 l 추천 1
누가봐도 공수 기준은 사실 거의 피지컬로 정하는 거잖아 3
8:31 l 조회 63
보넥도 윗집 아랫집 멤버가 누구야?4
8:30 l 조회 126
이번 주 JTBC 예능 싹 다 결방이네5
8:29 l 조회 514
밤에는 무서워서 아침에 심괴봣는데 백곡지1
8:28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8: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