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0244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
이 글은 3년 전 (2022/12/13) 게시물이에요
스키즈 노래 좋아하는데 전에는 음색파 보컬이라고 생각했었거든 요즘 라이브 하는거보면 성량 엄청크고 파워보컬 된거 같아서 신기함
대표 사진
익인1
득음했어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222 성량 음역대 다 늘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새벽까지 노래연습하고 따로 보컬 수업도 듣더니 진짜 많이 늘었어..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폭포수 맞음..노력 엄청했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팬들 항상 말하는게 어디서 폭포수련하고 온거 아니냐고 함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멤버들이 말해주는거 들으면 진짜 열심히 노력한거 보여.. 스케줄끝나고 밤에도 혼자 연습가서 목 다 쉬어가면서 노래했대..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우리 메보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노력하고 그만큼 또 성장하고ㅠㅠㅠㅠㅠㅠ 멋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확 늘었음 근데 얼마나 열심히 노력했는지 보여서 짱 기특함 ㅠㅠㅠ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득음했구나...데뷔하고 이렇게 실력 확 느는 아이돌들 진짜 대단한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꾸준히 직접 찾아가서 보컬레슨도 다녀ㅠㅠㅠㅠ 진짜 주변 모두가 인정하는 노력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새벽까지 연습하고 개인레슨받고 항상 노력하는 아이라 갈수록 실력이 수직상승중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궁금한데 빅뱅은 지금 3인조로 활동해?
12:24 l 조회 5
하투하 신곡 빨간맛 무대랑 같이보니까 더 좋다
12:24 l 조회 4
썸가대 언제하는거얌1
12:23 l 조회 12
정국 인스스 저거 트위터에서 보고 걍 깔깔 웃었는데5
12:23 l 조회 30
와 개웃기다 한중일 다 얘네랑 싸울땐 말은 통햇는데 이러고 잇음
12:23 l 조회 16
에반 신곡 왤케 짧아
12:22 l 조회 11
노트북 자주 쓰는 익들아 다이소에서 파는 무선 마우스 어때?4
12:21 l 조회 28
트위터 투표 기능 사라짐?
12:21 l 조회 7
트와 한국컴백해줘 ㅜㅜ
12:21 l 조회 7
와 야오치 인스타에 보넥도가 올라오다니6
12:20 l 조회 114 l 추천 2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5
12:20 l 조회 64
솔직히 난 내 최애 괴롭히는 악개들이 밖에서 티만 안냈으면 함
12:20 l 조회 27
요즘 태산 사진 주움1
12:19 l 조회 38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3
12:19 l 조회 55
일이칠 썸가대 나오나?6
12:18 l 조회 86
30대 남자보고 중성적이다라고 하면 욕이야?15
12:18 l 조회 65
정보/소식 "SM, 레몬 맛집이네?”…언니 에스파 열풍, 동생 하투하가 잇는다5
12:18 l 조회 72
이한 태산 그리고 이태4
12:17 l 조회 71 l 추천 2
아 위버스 사녹 걍 랜덤으로 했으면 좋겠다6
12:17 l 조회 41
희승에서 에반으로 이름 바뀐거 안아쉬워했으면 하는게
12:17 l 조회 7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