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가요대축제 얘기 맞음 둘 다 무대 진짜 멋있는데 그 설명? 주접들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일 있어서 본방 못 보고 누가 추천 해 주길래 두 팀 영상만 먼저 봤덨는데 이게 왱? 하다가 다른 분들 무대 보고 아..오케.. 됨ㅋㅋㅋㅋㅋ 근데 멋있어.. 원래 그런 건 일단 멋있으면 된 거야. 무대 찢었으면 성공한거지
| 이 글은 3년 전 (2022/12/17) 게시물이에요 |
|
어제 가요대축제 얘기 맞음 둘 다 무대 진짜 멋있는데 그 설명? 주접들이 너무 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 일 있어서 본방 못 보고 누가 추천 해 주길래 두 팀 영상만 먼저 봤덨는데 이게 왱? 하다가 다른 분들 무대 보고 아..오케.. 됨ㅋㅋㅋㅋㅋ 근데 멋있어.. 원래 그런 건 일단 멋있으면 된 거야. 무대 찢었으면 성공한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