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0879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0
이 글은 3년 전 (2022/12/19) 게시물이에요
조규성은 키도크고 뭔가 오빠느낌이 강한데 강인이는 너무 아기감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맞다 3살 차이였지… 나 왜 한 5살 넘게 차이 난다고 생각했냐 나이도 둘 다 아는데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ㅋㄱㅋㄱㅋㅋㅋㅋㅋㅋㅋ강인이 걍 아기 감자인데 조규성이 너무 성숙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따로 보면 자기 나이로 보이는데 같이 있으면 유독 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ㅋㅋㅋ같이있으면ㅋㅋㅋㅋ짘짴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ㅋㅋㅋㅋㅋ그냥 또래인데ㅋㅋㅋㅈ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강인이 너무 슛돌이 이미지가 강한가봨ㅋㅋㅋㅋㅋ 그리고 조규성은 너무 오빠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영원한 슛돌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강인이 과거자료 너무 많아서 내가 낳은 아들같음... 난분명 규성씨보다 강인이랑 나이차가 덜 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강인이 어릴 때부터 봐서 그런 것 같기도...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조규성은 진짜 오빠상인데 나보다 어리다는게 안 믿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3살차면 또래네 진짜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강인이가 다른형들한테와 달리 규성씨한테는 또 할말 다해 ㅎㅎ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 연애든 결혼이든 또래가 만나는게 제일 좋은거같음...
20:54 l 조회 1
티빙, 웨이브 1750원에 같이 볼 사람
20:54 l 조회 1
최예나는 여솔로 성공한 편인가?
20:54 l 조회 1
나는 아이돌 춤 못추는거 용서 가능함
20:54 l 조회 1
몬엑 컴백함?
20:54 l 조회 1
성욱이 진짜 슴티알 데뷔조야? 그래서 오늘 하민이랑 목격뜬건가
20:54 l 조회 1
정국 노래도 장르 안타던데 춤도 장르 안타는듯
20:54 l 조회 4
콩콩팜팜에서 인턴 문상훈 말고 여자는 누구야?1
20:53 l 조회 12
웨이브 스탠바이미 연프 본 익들아
20:53 l 조회 8
일본에서 케로로 극장판이 혹평 많다던데
20:53 l 조회 7
도훈 : 이렇게 염색 한번 했다고 사랑받는 직업 와우
20:52 l 조회 54
나이 많은 40대 남자가 20대사귀고싶어하는게 왜 징그럽게 느껴지지9
20:52 l 조회 32
윤두준 진짜 잘생겼는데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춤2
20:52 l 조회 15 l 추천 1
가끔 커뮤에서 노빠구로 정병 발사하는 사람들은 얼굴보고싶긴함1
20:52 l 조회 5
음중 여자엠씨 정해졌어? 리센느 할 확률있나1
20:52 l 조회 43
구최애 솔직히 비주얼멤은 아니었는데 대신 수요 확실한 상이어서
20:51 l 조회 24
아이즈원 영상 보는데 다인원+짝수인데 대형 잘만들었다
20:51 l 조회 4
올해 우리나라 여름 유럽이랑 더위수준 바꼈다는거 봤는데8
20:51 l 조회 75
근데 춤 아무리 잘춰도 노래를 너무 못부르면 실력 별로라고 하지?18
20:50 l 조회 85
리스닝 입장으로 실력 좋은 돌이 좋다고
20:5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