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318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5
이 글은 3년 전 (2023/1/16) 게시물이에요
대박이다 진짜 

 

화력 절대 안 죽네 

 

대단해
대표 사진
익인1
비투비가 그만큼 열일하기도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또 그만큼 수요가 있으니까 가능한 일 아닐까 역시 실력이 뒷받침 되주니까 오래갈 수 있는거 같아 물론 인기도 인기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스텐딩없어서 예전체경이랑 다른거아냐?
그래도 그 연차에 대단한거긴해!! 그룹유지하는것도 부럽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이번에도 스탠딩 있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진짜? 이제 스텐딩하는구나 재미있었겠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채운건 아니여… 그래도 체경 공연이니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심사 통과하고 허가받는거라며 그것만으로도 대단한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요즘 큰방에 이런글이 살짝 두려운 설..
하지만 칭찬 고마워!!
멤버들이 열심히 하고 그룹에 애정이 많아서 더 재밌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런가 나는 그냥 부럽기도 하고 대단하다고도 느껴서 쓴 글이었는데 불편하면 지울까? ㅜㅜ 비투비 데뷔때부터 좋아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녀아녀 글쓰는걸 내가 막을 필요는 없지 그냥 팬의 마음으로 요즘 큰방에 어그로가 많은 느낌이여서 걱정이 된거여서
하지만 콘서트는 재밌었다
군백기 이후 첫 콘서트여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어글호댓은 내가 다 삭제 할거야 나도 비투비 좋아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군백기 이후 첫콘이라서 ㅋㅋㅋㅋ 10주년이기도하고 3월에 하려던거 밀려서 연말에한거라 다들 이갈았어 다채운건 아니더라도 퍼렁퍼렁하니 이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군백기 이후 첫콘? 완전 좋았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완전 신나게 놀았다...4년전에 여기서 다시 만나자는 약속 지키려고 다들 일정다 제껴놓고 와따...나 진짜 티켓팅하고나서 부터 약속 하나도 안잡았어 혹시 못갈까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설 4년전에 한 약속 지켰어!! 우리 군백기 끝나구 다시 체조에서 모이기로 했다구ㅠㅠㅠ 너무 행복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군백기 전 마지막 콘서트에서 한 약속을 비투비도 우리도 지켰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군백기 전 마지막 콘서트도 체경이었는데 꼭 다시 모이자는 약속 나도 지키고 왔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비투비는 멤버들간에도 그렇고 팬들이랑도 엄청 끈끈하구나 1n년차에 정말 쉽지 않은건데.. 부럽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연차랑 상관없이 팬이랑 가수가 서로 좋은 기억이면 휴덕해도 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ㅁㅈ 그건 그래 우리도 얼마전에 콘서트 했는데 꽉 채웠어! 막콘날은 눈물파티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0주년콘을 스탠딩으로 3일이나 했는데 이정도면 대단한거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3일 하면서 저정도면 팬덤관리 잘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막콘은 ㄹㅇ 다채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번콘 레전드였어 진짜.. 올콘 못 뛰었으면 후회할 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4년 전에 했던 약속 지키고 왔다…! 이번에 올콘 뛰고 왔는데 진짜 행복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심 너무 행복했어ㅠㅠㅠ 콘서트 끝난지 2주가 지났는데도 아직도 여운에 허덕이는 중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꺄하하하하핳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현생 지쳐서 쉬다가 콘서트로 목덜미 잡혀왔어^_^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 콘서트 또 가고싶다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늦덕+라이트덕이었는데 콘서트 갔다가 덕심max돼서 평멜선언 하고 왔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막콘은 진짜 다 채움ㅠㅠ 진짜 이뻤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막콘 꽉찬 퍼렁+하양 불빛 잊지못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근데.. 그거알아? 우리 2주일째 콘서트중이야..
여기 2주째 갇혀있는 지박령들..고설방가 징글징글하다

이제 비투비만 오면된다..비투비만..^_^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GIF
첨부 사진유튜브에 우리(멜로디) 노래하는거 많은데 꼭 봐줘🩵
진짜 예뻤어
이 짤은 막콘때 멜로디들이 노래하면서 이벤트로 휴대폰 후레쉬 키고 있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쳐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우리 성재랑 약속지키러 갔지!! 근데 콘서트퀄이 넘넘 좋았어 응원하러 갔는데 비투비가 나보다 맘이 더 커서 넘쳐나게 가득 받고만 왔어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원빈 라방 개잘생겨서 어지러움
23:35 l 조회 1
난 원빈이가 브리즈 덕분에 하는거다 이 말 하는거 왤케 좋냐 ㅜㅠㅠ
23:35 l 조회 1
아이돌은 되게 독특한 직업같아
23:35 l 조회 1
보아언니 머리 예쁘다
23:35 l 조회 1
손흥민 4년뒤에 지금 메시호날두모드리치보다 젊음
23:34 l 조회 1
우리나라 선수들은 손흥민을 위해서 못뛰나
23:34 l 조회 2
축구 민심 다 떠나서 역대급으로 최악인거같음?
23:34 l 조회 2
그니까 축협 갈아엎을려면 이 인간들 다 나가야된단거임?
23:34 l 조회 19
스웨덴이 일본 이겼으면 좋겠다
23:34 l 조회 3
플레이브 예준씨? 이거 개좋은데 더 없나요
23:34 l 조회 5 l 추천 2
홍명보 분데스에 ㄹㅇ 원한있낰ㅋㅋㅋㅋㅋㅋㅋ1
23:33 l 조회 16
축알못인 친구가 국대감독 어느 정도냐길래1
23:33 l 조회 25
정말 나이 지긋이 먹고 열등감 티내는것만큼 추한것 없는것같다
23:33 l 조회 7
야식 뭐먹을깡1
23:33 l 조회 6
ㄹㅇ 오늘 릴스영상 죄다 다들 축구로 개빡쳐있어서ㅋㅋㅋ
23:32 l 조회 24
와 원빈3
23:32 l 조회 54 l 추천 1
여자배구는 김연경 이후로 ㄹㅇ 답이 안나오던데9
23:32 l 조회 75
근데 손흥민만 싫어하는 거야? 외국에서 축구배운 선수 또 있잖아
23:32 l 조회 22
여행용 캐리어 블랙살까 실버살까1
23:32 l 조회 5
스텔라 너무 좋다.....
23:3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