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071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2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지금 소속된 가수들만 해도 엄청 많지않나…?스엠 인수하면 어쨌든 시기 겹쳐서 나오는 돌들 많을텐데 그거 다 어케 조정하려고 그러지?
대표 사진
익인1
있으면 개이득아니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이득인건 맞는데 다 관리할 수가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관리는 슴이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정 조율 감당된다고 계산끝났으니 고민중인거겠지.. 어차피 운영은 각 기획사가 독자적으로 하고 컴백주만 서로 맞추면 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정확히는 인수가 아니라 주식매수니깐 이득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걍 회사 지분 생겨서 이익 챙기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꿀이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슴 버는 돈을 생각하면 하이브 입장에선 ㄹㅇ 좋지 몸집 불리기 가능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수가 아닌데 상관이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것도 진짜 꾸준글이다ㅋㅋㅋㅋ 다들 아까부터 한 20번 답한듯 걍 너무나 당연한 얘긴데...돈이 되니까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인수가 아니라 걍 주식 사는거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브는 돈 더 버니까 이득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인수가 아니라 노상관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수가 아닌데 일정조율을 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쨌든 자기가 1대주주면 그 회사 주가나 그런거 신경 써야하는거 아냐? 그럴려면 실적도 잘 나와야할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하이브는 가만히 있었는데 ㅇㅅㅁ이 직접 갖다주니까 안 먹을 이유가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이득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슴 최대주주되면 씨앤씨 비록해서 자회사들 호로록 먹는거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인수아니거 주식매수임 그리고 하이브는 슴 예전부터 하고싶었음 이수만이 싫다고해서 ㅇㅋ하고 물러났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주식 사는건데 소속 가수 이야기가 왜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확실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건 또 뭔소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인수 아니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인수도 아닐 뿐더러 지금 안 그래도 하이브 하나로 4대 소속사인데 최초 3대 소속사부터 살아있는 스엠 대주주되면 국내 최대 소속사 2개를 다 좌지우지할 수 있음 돈이 되고도 남는 장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수 아니고 주식매수라서 상관ㄴ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궁금한게 주식매수여도 오쨌든 하이브가 스엠의 1대주주가 되면 영향력이 없다할 수 없지않나??상관없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러니까 사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몰라....내가볼땐 골리앗되고싶어 저러는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하이브는 일정 조율 상관 없이 내지 않았나? 레이블들 따로 관리 하니까 이미 시기 겹쳐서 나오고 있는 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ㅇㅇ아예 고려 안하는 건 아니겠지만 솔직히 딱히 상관없이 내는 듯 어차피 앞으로 몸집 더 커질텐데 그런 건 신경 안 쓰는 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걍 댓금을 좀 해 물음표살인마짓 하는데 아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머플신고 2명만 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미성공되잇는거 먹는건데 개이득이지
바닥부터 시작안해도되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지금 일정 조율 안됐는데도 버는 돈이 이제는 하이브로 굴러들어오는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애초에 일정 조율같은거 고려하고 인수하는거 아닐걸ㅋㅋㅋㅋ 제왑쪽 파는데 말이 조율이지 노래 발매정도는 걍 같은 날에 내고 컴백만 겨우 일주일 차 정도 벌려주고 1위 경합은 같소속끼리하게 둠 소속가수 별로 많지도 않은 여기도 이러는데 하나하나 안겹치게 조율 불가능하다고 보는게 맞음 애초에 그건 고려조건도 아닐듯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오늘자 쇼챔 송은석 디디던 엔요..
18:26 l 조회 13
와 근데 리센느 진짜 개떴구나
18:26 l 조회 10
ㄹㅇㅈ2
18:26 l 조회 26
아ㅜㅋㅋㅋㅋㅋ 금연 광고보는데 그들은 냄새가 안 나는줄 안다3
18:26 l 조회 11
찾아보니까 빌리프랩 소송 민희진이 반소 걸었구나1
18:25 l 조회 10
우리판은 한줌인데 죄다 사생이야
18:25 l 조회 6
태연 뮤비 리센느 도쿄 2편이랑 이어지는건가부네6
18:25 l 조회 39
태연 만찬가 뮤비 리센느 뭐야 ㄷㄷ
18:24 l 조회 38
원희 이 영상 봤어?
18:24 l 조회 14
은석 비트 진짜 잘 살리네3
18:24 l 조회 43
우리판 정병이 빌드업하면 ㅁㄱ못하는 멍군들 다패고싶네2
18:24 l 조회 21
장터 오늘 멜티 필요한 사람??
18:24 l 조회 10
혹시 하투하 노래 가사에 하트 매번 나와?
18:23 l 조회 17
강나미 얼마나 성공하고싶은거임1
18:23 l 조회 58
최애를 너무 좋아해서 병크 nn번 났는데 다 흐린눈함4
18:22 l 조회 48
쇼챔 없어진거아니였어?!!!3
18:22 l 조회 79
언제오나했다
18:22 l 조회 43
덕질을 하려면 돈이 필요하지
18:22 l 조회 11
유병재님 코르티스 팬이신가봄?3
18:21 l 조회 55
한탄이든 그냥 쓴 글이든 진지하거나 팩트 날리는 댓글 싫음1
18:20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