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07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8시간 전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9
이 글은 3년 전 (2023/2/09) 게시물이에요
하이브가 지분 산다고 슴이 하이브 레이블 소속이 되는게 아니예요..... 

지분사면 하이브가 스엠 최대주주가 되는 것일 뿐임.
대표 사진
익인1
여기 알못이 너무 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한 애들 개많은듯 지금ㅋㅋㅋ인수 아니라고 몇번을 말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왜 자꾸 레이블 된다고.... 그 어떤 익인이 올려준 거 보니까 슴은 상장회사라서 레이블 되는게 절대 불가능이라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레이블도 자회사 개념으로 상장 가능해 그러니까 와이지 플러스 도 상장돼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맞네... 이건 내가 잘못 알고 있는 거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최대주주도 아니지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지분 많은 주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이수만이 다 팔면 최대주주지 지금 이수만이 최대주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이수만 지분 다 가져오면 최대주주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수만 거 사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 사면 1대주주가 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수만 지분 다사면 1대주주 마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플 태우려고 애쓰는 애들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동안 이수만이 최대주주로서 회사 자기거인 것처럼 굴려왔으니까 하이브가 최대주주 먹으면 그렇게 될 거라고 보는 것 같은데 인수랑 주식은 다르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주주들이 냉큼 인수하라고 가만히 있겠니... 물론 그 주주들이랑 따로 또 합의본다면 모르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ㅇ 그건 나도 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맞아 딱 이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맞는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약간 와쥐 플러스랑 비슷한 경우지 지분 소유..근데 거긴 인수라고 안하는데 왜 슴은 자꾸 인수타령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잘못 이해한줄 알았음 왜 인수로 생각하는 사람이 많은거지ㅇㅅ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플 자세히 안봐서 이거 헷갈렸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기업 인수가 주식 산다고 무조건 따르는 관행이 아닌데 슴 알아서 굴리고 주주의견은 따르겠지만 그렇게 번 이익 배당금으로 받아가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성이 높아지는건 맞지만 엄청나게 높은 비율의 대주주는 아니라서 그건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이수만 지분 다 팔아도 16퍼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구글에 대기업회장들 지분 쳐봐 구광모도 15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16퍼라는 게 주식에서 작은 수치가 아닐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개큰수치지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지. 근데 그 정도가 다른 주주들 무시하고 1대주주 혼자서 인수 결정할 정도는 아니라는거임 (주주끼리 협의하면 몰라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걍 양쪽 다 어그로 지리게 꼬여서 머리 아프다 주식방 가서 마저 했으면.. 알못 엄청 많아보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제발 그것만은..아니라고 수만할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상장 주식회사, 특히 대기업일수록 1-2퍼도 지분 큰 거야. 16퍼면 완전 크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제노 운전연수 해주는거 또 보고싶어🫪🫪🫪
22:47 l 조회 2
잠실 경기장에 러브버그 개많네
22:47 l 조회 5
투바투 모아콘 자체가 오늘이 마지막이지?2
22:46 l 조회 5
원빈...남자 티존....2
22:46 l 조회 15
우리는 컴백마다 폭탄 안고 가는 멤이 달라5
22:46 l 조회 41
코르티스 주훈.. 여유는 타고나는건가봐
22:45 l 조회 19
이런 말해도 되나 엄앤안
22:45 l 조회 15
아니근데 요즘 왜 임영웅님 차트에 안보이셔?
22:45 l 조회 25
오늘 왤케 목요일 같지
22:45 l 조회 6
ㅋㅋㅋ지민(방탄) 작년엔 앤더슨하고 쫌 낯가리지 않았나1
22:45 l 조회 4
한 최애 4년이면 오래좋아한건가???6
22:44 l 조회 26
릴스에서 로봇이 코르티스 레드레드 추는거 봄ㅋㅋㅋㅋ
22:44 l 조회 6
극우들 개웃긴 게 지네 쪽에서 그냥 사퇴도 아니고 탄핵 두 번이나 하니까1
22:44 l 조회 15
ㅇㄴ 성한빈 미친1
22:44 l 조회 29
와 보윰 진짜 호감이네
22:44 l 조회 33
런쥔이 운전실력은 진짜 미지수래
22:44 l 조회 14
지성이 정말 수영 요리 운전 자전거 등등2
22:44 l 조회 15
혹시 지금 번장 잘되??
22:44 l 조회 9
제노 말 한번씩 꼬이는거 왜이리 귀엽지
22:43 l 조회 17
헐 하딜라 수타 노래
22: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