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39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빨리 오프야 와라 4월 8일 넘 멀었엉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 엉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언제 제대해 했는데 나오니까 더 보고싶잖아?ㅜㅜ 어떻게 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 641일 어케ㅜ버텼냐 진짜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ㅜㅜ 어제 편지듣고 나서 지금 노래하는 배켜니 더 보고싶어 죽겠엉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그 전에 한번이라도 오프 있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백현이 생일 5월6일인거 너무 좋은데 생일이라도 3월로 당겨오고싶은 기분이야ㅜㅜ 큥파라도 했음해서 아...하긴 내자리 있으리란 보장이 없지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맞아... 난 내심 3월에 페스티벌같은데 나오지 않을까 기대하면서 라인업 시다리는중이잖아.........근데 바빠서 못나올거같기더하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때 날아간 썸데이페스티벌이었나? 3월도 날씨 좋을건데 놀이공원 바래다줄게 공중정원 부르면 레전드일텐데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러니까ㅠㅠㅠ그때 페스티벌 날라가지만 않았어도 야외에서 공중정원 들을수 있었는데ㅠㅠㅠ 하... 백혀니 라이브 너무 듣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그 셔츠 파라라락 하는 라이브세션 영상처럼😭☺️야외에서 을매나 청량할까 진짜 작년에 페스티벌 갔었는데 코세글자땜에뺏긴 그 무대 얼마나 아쉽던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능이라도 몇개나왔으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슴여돌 운동회 진짜 할 생각 없나
19:38 l 조회 3
병원에서 코에 콧물 석션했는데
19:37 l 조회 25
너무 자주컴백하는것도 별론가?4
19:37 l 조회 26
테런은 아직 잘 나가나보네...1
19:36 l 조회 10
위시 BOY MEETS GIRL 발매 시기 잘 잡았다
19:36 l 조회 28
에셈 이제 팬미팅 본확 안하나?3
19:36 l 조회 23
연준 이거 피 나는거야???3
19:36 l 조회 20
세은 단발 예뿌다
19:36 l 조회 17
리쿠 생카 홍대에만 40개가 넘네1
19:35 l 조회 33
물에 전기 통하면 진짜 걍 바로 즉사던데2
19:34 l 조회 97
와 에이나 염색하니까 못알아보겠다
19:34 l 조회 29
덕질하면서 난 열애설로 탈덕잘못느끼겠던데9
19:34 l 조회 51
앳하트 노래 살짝 큐피드 느낌난다
19:33 l 조회 8
위시 보밋걸 오댕즈 페어 너무 좋다2
19:33 l 조회 23
소통이 생각보다 중요하구나1
19:33 l 조회 31
엑소 진짜 웃기는 그룹
19:33 l 조회 14
난 러브버그는 그렇게까지 싫지 않아2
19:33 l 조회 41
트위터 파딱들 자꾸 뭔 말도안되는 면접썰 푸는거 개짜증나네1
19:32 l 조회 29
장터 오늘 8시 놀 엔드림 용병 구해요!! 6
19:32 l 조회 49
다들 핫한 신곡 어디서 들어? 탑백 쭉 훓어? 팝송은?1
19:3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