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52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6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빌리프랩이 하이브지분 48프로니까 

딱 그정도 맞춰서 인수할듯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빌리프랩은 태생부터 하이브 관여잖아 지분 저만큼 먹는다고 같은 영향력이 생기진 않을텐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빌리프랩은 직원들 부터가 빅히트 출신 이거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빌랩은 씨제이랑 협업한거고 제작쪽은 하이브가 맡겠다고하고 나온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지분만 그렇지 방시혁 총괄이라 다른 느낌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방시혁이 총괄함 돈은 씨제이가 투자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운영은 스엠수만이 어느정도 알아서 하게 두겠지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ㅁㅇㅇ ㅇㄴ는 오직 비주얼로 데뷔했나
18:22 l 조회 1
투표 40분부터야? 이미 열려있길래 했는데...
18:22 l 조회 9
이천수 유튜븤ㅋㅋㅋㅋㅋ
18:22 l 조회 9
한국 축구관련 썸네일 보고 존웃 ㅋㅋㅋㅋㅋㅋㅋ
18:22 l 조회 17
아까 광화문에서 화 다 내고 올걸
18:21 l 조회 7
싸인은 어디 받아야 보관이 편하고 오래가?
18:21 l 조회 4
익들아 비서라는 직업도 인식 좋아??1
18:21 l 조회 7
저녁드셨나요? 시간되시면 한번만 봐주세요🙏3
18:21 l 조회 25 l 추천 3
그 세금도 감코진 지들 여행하는데 쳐씀ㅋㅋㅋㅋ
18:21 l 조회 8
소통 잘 안오는편이면 유료소통 할까말까??2
18:21 l 조회 10
홀린듯이 정독
18:21 l 조회 4
라이즈 엠카 투표 한번 부탁드립니다🥹🧡3
18:20 l 조회 15
엠넷 투표 pc로는 안됨?1
18:20 l 조회 7
코르티스랑 사진 찍은 이분 누구야?3
18:20 l 조회 31
라이즈 투표 꼭 40분에 해야돼?3
18:20 l 조회 59
엔플라잉 대구 첫콘 양도받을 사람 있니...?
18:20 l 조회 5
혹시 오시가 뭔 뜻인지 아는사람..12
18:20 l 조회 41
감스트 원래 음지였어?8
18:20 l 조회 37
이소희 진짜 귀엽넼ㅋㅋㅋㅋㅋ2
18:20 l 조회 27 l 추천 2
근데 진심 국대 자진사퇴하는게 나을듯
18:20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