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16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엔시티 이창섭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3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상대회사 어떤 시스템인지 몰라서 

뭐 좋다 싫다할것도 없음ㅋㅋㅋㅋㅋㅋㅋ 

알아도 위버스랑 버블이 소통 뭐시기다 정도?
대표 사진
익인1
맞아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이런데 싸움붙이려는 어그로 개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또 먹이 금지를 지리게 못함 걍 난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게 맞지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광공만 냅다 뭣도 모르면서 주절거리고 다니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에 동조해주면 똑같은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응 맞어
다만 수만이가 남는다는것에 화가 날뿐
걍 다 나갔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어쩌라고임…… 왜 저렇게 자기들끼리 싸우는지도 모르겠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퍽이나 우리가 지금 열불내서 바뀌었음 진작에 달라졌을 회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다 양쪽 회사 광공들 미쳐 날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주식충 잼민이 갤충 다 붙어서 이래 원래 슴 하이브 광공들이야 유구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저쪽 뭐있는지 1도모르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냥 각자 하자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진짜ㅋㅋㅋㅋㅋ 걍 슴팬들은 이수만때문에 화난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ㅁㅈ....ㅋㅋㅋㅋㅋ 가뜩이나 어그로 많은 회사들이라서 더 날뛰는 중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하이브돌 팬인데 관심없음.. 그냥 돈이 오지게 많구나 하는 생각 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반대로 대충 알아서 심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팬연령층이 어려서 그런가 인용에 진짜 더러운 말 많이 봄
11:46 l 조회 2
외국인들은 왜이렇게 한국인의 피부색에 집착하는거임?1
11:46 l 조회 6
엔하이픈 오빠들 너무 잘생겼어요♡
11:45 l 조회 5
본인들 곡이랑 안무 비슷해서 헷갈린다는 아이돌
11:44 l 조회 92
놀 티켓팅 좌석창 들어가는 순간4
11:44 l 조회 23
엔시티 대중적노선으로 갓으면5
11:43 l 조회 56
제왑 학폭이랑 음주운전 얘기가 무슨 상관이냐고 그게 왜 나오냐는데4
11:43 l 조회 77
하이브도 돌바돌 아니야?
11:43 l 조회 31
레드레드라는 노래 싫어서 죽을거같음ㅠ19
11:43 l 조회 109
블락비는 앨범 낼일 없을까?1
11:43 l 조회 13
Team빵구쟁이들아 빨대로 음료 마시지말래
11:42 l 조회 63
유재석 진짜 기억력 좋은것같음
11:42 l 조회 38
보이미츠걸 원곡 아는 사람들 몇년생이야..3
11:42 l 조회 25
아이돌한테 악플다는 거 보면 트위터에 찐따들 많긴하네1
11:42 l 조회 17
근데 5세대랑 비교해도 제왑 학력은 다 고졸인데..4
11:42 l 조회 75
유재석은 악플러 고소 안하더니 왜 갑자기 고소시작함?14
11:41 l 조회 166
단어하나에 급발진하는거 진짜...뭔가 벅차다2
11:40 l 조회 35
하이브돌들 건강검진할때 위대장 내시경도해?
11:40 l 조회 30
근데 은채 검고 안봤어?4
11:40 l 조회 97
내최애팬덤 망한것같음
11:40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