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251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온앤오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7
이 글은 3년 전 (2023/2/10) 게시물이에요
엑소랑 같은 년도 데뷔라면서? 근데 비에이피는 뭔가 틴탑 인피니트 비원에이포 블락비 이쪽 세대 같지?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라인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전성기가 짧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바로 소속사랑 소송터지지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활동기간이 짧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창 활동이 14년까지였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느낌으로 그쪽 세대 같은거지 3세대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세대는 맞는데 비에이피는 데뷔하자마자 인기 있었어서 2세대들 한참 활동할 때가 전성기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2 엑소는 공백기가 길었고 비에이피는 계속 활동을 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세대 열렸다는 말이 13년도(으르렁쯤)에 나왔는데 비에이피는 11~12년도에 한 활동이 꽤 많았어서 본문처럼 느끼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3세대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엑소가 3세대라는 게 엑소 데뷔부터 3세대라는 게 아니고 엑소 전성기부터가 3세대라는 건데 비에이피 전성기 직후에 엑소 전성기 시작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비에이피가 2012년 1월 데뷔하고 바로 전성기 맞아서 사람들이 생각하는 비에이피 전성기가 2012년임
엑소는 2012년 4월에 데뷔하고 그해에 활동 하나도 없다가 2013년 2분기쯤부터 늑미-으르렁 연타 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월드컵기간 컴백은 피하는게 좋은거아냐?
10:28 l 조회 1
ㅇㅇㄹ 데뷔한지 얼마 안됐잖아 정산 그렇게 늦진 않은거 아닌가
10:27 l 조회 17
'놀토' 라이즈 원빈, 확신의 오답으로 웃음 선사…'고집 특집 멤버?'
10:26 l 조회 25 l 추천 1
베르나르 베르베르 이번에도 한국 오네
10:25 l 조회 10
강아지 임보했다가 일주일 전에 입양 보냈는데 아직도 힘드네,,3
10:25 l 조회 37
난 초록글 댓 이해함1
10:25 l 조회 48
정보/소식 앤더블 한유진 "축구밖에 몰랐다•••연습생 시작이 전환점” [화보]3
10:25 l 조회 29 l 추천 3
희승은 이러나 저러나 솔로 홍보 잘됐네2
10:24 l 조회 45
젭티,,,,,,부도? 나서 냉부 클립도 안올라오는거니...1
10:24 l 조회 33
카즈하는 진짜 한국인처럼생긴거같음 …
10:24 l 조회 10
와 시온 진짜 깎아놓은듯이 잘생겼네...1
10:23 l 조회 35
이미 정해진 컴백날짜를 바꿀수도없는데 마플타서 어쩔건가싶다1
10:23 l 조회 50
쿠팡 새벽 배송 보장이래서 어제 오전에 시켰는데..........10
10:22 l 조회 90
삼닉 3주전에 소소하게 샀는데
10:22 l 조회 84
핌릿캣 빌보드 핫백 예측5
10:21 l 조회 65
나 유튜브가 안돼 ㄴㅏ만그래??5
10:19 l 조회 65
쿠팡 로켓프레시 아이스팩 안빼고 그대로 놔두면 진상이야?15
10:19 l 조회 166
최애팬들 최애 언행 쉴드친다고 헛소리 하는거 입 막고싶다3
10:18 l 조회 103
10:18 l 조회 84
방탄 제이홉 먼저 출국하나?2
10:15 l 조회 1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