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301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방탄소년단 데이식스 세븐틴 비투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9
이 글은 3년 전 (2023/2/11)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부석순 투바투 등등.. 진짜남돌붐왔으면 좋겠당 ㅎㅅㅎ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제발요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차트 널널하고 본문은 원래 팬덤 큰 애들이잖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남돌붐이 지난 10년동안만 해도 몇번이 왔었는데 니 몇살이나 먹었다고 꾸역꾸역 안온대 개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안한데 나대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니 본진 빼고 다 흥할듯 남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초치기쩐다 남돌화이팅 하면되는데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니까ㅋㅋㅋㅋㅋㅋ 남돌붐 얘기할 때마다 저렇게 초치는 댓글 꼭 달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남돌들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돌 파이팅 남돌 많이 넣어야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초치기뭐지ㅋㅋㅋㅋㅋ 남돌들 다 파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이 팀들은 원래 음원 잘나오는 돌들이었긴함.. 내 돌도 올해 음원 잘됐으면 좋겠다!!!!! 남돌들 전부 다 화이팅 남돌붐은 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궁금해서 보고왔는데 투바투랑 부석순 10위 안에 드네…? 이정도 순위는 처음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세븐틴은 음원 원래 잘 나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세븐틴 작년에 135일 차트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초치는 애는 참 뭐같다ㅋㅋㅋㅋㅋㅋ남돌붐 와서 케이팝 모두모두 잘되면 좋은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남돌들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ㅇㅈ 원래도 잘 나오는 돌들이지만 작년보다 잘나온거 팩트인데ㅋㅋㅋㅋ 빈집이라서가 아니라 수치가 다 높으니까 빈집타령도 그만하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초치기하는 애 본진은 차트인 못해서 화나나 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빈집이라기엔 저 남돌들 이용자수 보고 말하나 ㅋㅋㅋㅋ 다 15만 넘고 18만도 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앙 예전에는 남돌노래가 다 왁왁거리는거 같아서 귀아파서 안들었는데 요즘은 타이틀이나 수록곡 좋은거 많던데 수록곡 자주 들어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미안 ㅜ 글쓰고 지금봣어 삭제했으니까 봐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빈집이 소용없는 게 지금 차트 상위권에 있는 남돌 이용자수랑 감상자수 하트 수만 봐도 걍 높음… 단순히 순위만 높은 게 아님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빈집인것도 맞는데 저 돌은 빈집을 떠나서도 걍 수치 자체가 잘 나오는거 맞아...투바투 떡상했고 세븐틴은 완전체도 아니고 유닛이 저정돈데 대단한거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은석이 자는데 옆태 지린다
13:34 l 조회 1
2014년 말아먹고 엿맞은거 보고도 같은 감독을 세우다니
13:34 l 조회 1
G, H, I, J 이루어지면 좋겠다
13:34 l 조회 3
솔로 노래 하루에 3곡 녹음 하면 많이 빡셈?
13:34 l 조회 3
배우 최대훈님 AAA 전부터 코르티스 좋아하셨대ㅋㅋㅋ
13:34 l 조회 4
내기준 안정환 해설도 별로이긴 해
13:34 l 조회 9
우리나라 못한거 다 감독탓이야??
13:33 l 조회 17
안정환 감독 시키지마 용감한형사들 진행하셔야됨
13:33 l 조회 10
홍명보 이번에 짜를까 ?1
13:33 l 조회 8
손흥민 다음 월드컵에도 나와줬음함1
13:33 l 조회 12
근데 옌스 독일전술 듣다가 한국와서 기다려전술 들었을때 얼마나 기가 찼을까
13:33 l 조회 7
손흥민 해외에서 인기 많은게
13:33 l 조회 20
나는 근데 전본진 열애설 터져도 알페스했었음 4
13:32 l 조회 15
소통 안오면 연애로 생각함5
13:32 l 조회 38
홍명보는 32강 가고싶을까 안가고싶을까5
13:32 l 조회 22
스테이씨 이번노래 너무좋은거같아
13:32 l 조회 5
옌스 3경기 중에 겨우 마지막 후반전 한번 나왔는데 ㅋㅋㅋㅋ1
13:31 l 조회 38
익들아 너희 최애는 소통 얼마나 와?7
13:31 l 조회 25
뜬금없지만 일본선수들 잘생겼네
13:31 l 조회 11
요즘 짹에서 한국인이랑 외쿠ㅣ들이랑 왤케 싸우는거야?2
13:31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