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554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97
이 글은 3년 전 (2023/2/14) 게시물이에요
몰라 걍 저 얼굴을 윤오라고 부르는 게 가슴 간지러움 왜 이름도 윤오니🥺 그래서 생일 브로치 이니셜 윤오인 거 보고 바로 구매결정 지음 재현이도 좋은데 윤오는 뭔가.. 달라.. 나만 이러니..

[잡담] 나만 윤오라 잘 못 부르냐 | 인스티즈 

[잡담] 나만 윤오라 잘 못 부르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첫짤 저거 광주 왔을 때 아님? 나 저때 시즈니 될뻔함 재현 얼굴 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좋겠다.. 안구공유 plz.. 내가 저날을 진짜 너무 사랑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눈 친구따라서 걍 간 건데 친구한테 고맙다구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잘생긴 사람 태어나서 처음봄 황홀했음 연예인 아무나 하는 거 아니다 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그때 온 멤버 두 명 인가 한명 더 있던걸로 기억하는데 진짜 연예인 포스 쩔었음 신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안 늦었다 얼른 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섹시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현이는 우리말랑복숭아히히캣인데 윤오는.. 풀네임 정윤오 선배님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나도 윤오.. 윤오 뭔가 진짜 마음이 이상함 재현아 사랑해!!!!!!! 는 외치겠는데 윤오는 그냥 윤오야... 정윤오... 라고밖에 못하겠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 현역 은퇴하자마자 바로 대표팀 코치 됐는데 그때도 논란 있었나봄
11:24 l 조회 1
정보/소식 최저임금 낮춰도 된다던 추경호···공공기관 임원 연봉은 슬쩍 올린 대구시
11:24 l 조회 2
홍명보가 날씨때문에 진거라는데 남아공이 우리나라보다 더워서 더위에 익숙해?
11:24 l 조회 7
인기글 너무 맞말이라 실력으로 까이는 연옌 쉴드칠때 써야겠음
11:23 l 조회 9
근데 조규성잘하던데 조규성 왜 전반에 안씀?1
11:23 l 조회 7
OnAir 호주는 생각보다 적극적이네
11:23 l 조회 8
한국 선수들은 작년에 평가전에서 브라질 상대하는 태도 보고 너무 실망했음2
11:23 l 조회 21
홍명보 연봉도 잘해서 그렇게 받는거 아니잖아
11:22 l 조회 9
쪽팔리니까 차라리 32강 가지마라 이런 맘이었는데 오늘 또 갈 확률 줄어들었다고 하니까 짜증남
11:22 l 조회 11
지민한테 붙은 정병 쟤 너무 지독하다
11:22 l 조회 23
인기글 너무 맞말이라 앞으로 실력으로 까이는 연예인 쉴드용으로 써야겠네
11:21 l 조회 31
OnAir 옐로카드나 레드카드 한번 받으면 월드컵 끝날때까지 유효한거야?6
11:21 l 조회 38
adhd인데 티켓팅 실수 벌써 두번째임....
11:20 l 조회 42
코난 어린이 탐정단
11:20 l 조회 18
ㅂㅌ 팔때 지민 보정 과하다 생각하긴 했음2
11:20 l 조회 144
저러다 기어이32강 가긴갈거같아서 더 꼴받음4
11:20 l 조회 37
OnAir 미국 경기에 셀럽들 개많이 왔네
11:20 l 조회 34
인터넷에서 싸가지없는 애들 보면 같이 싸가지 없게 댓 달앜ㅅ는데 이제 나이들어서 걍 그래... 일케됨1
11:19 l 조회 19
할리우드 배우 지원사격 받은 에이티즈, 다시 '골든아워' 시작
11:19 l 조회 15
대한민국 32강 진출 시나리오 빙고게임 시작합니다!!!2
11:18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