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379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플레이브 엑소 엔시티드림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0
이 글은 3년 전 (2023/2/21) 게시물이에요

[잡담] 김지웅 직캠에 댓글 단거 보고 마음이 힘들어짐.. | 인스티즈 

저를 가져가세여! 

웅웅 이라고 해주세요❤️ 

 

이러네.. 

저한테인생걸어주세요 

웅웅.
대표 사진
익인1
귀여워죽겠어 진짜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웅 귀엽다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 뭐야 지웅이가 쓴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김지웅 어떡하지..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임티 여러가지막쓴것도 개기엽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귀여워 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비가 될게용? 장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광기뭔데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귀여워미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진짜 귀엽다 어떡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 너땜애 지금 얼굴 빨개졋어…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미치겠다고 너때문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 진짜 사랑스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보플은 이런 거 써도 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습생이 직접 댓글 쓰는거 말하는거야?
보플은 모든 연습생이 자기 직캠에 다 댓글 쓰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오 저렇게 어필할 수 있는 거 좋다ㅠ 너무 귀여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응ㆍ응ㆍ응ㆍㅇㆍㅇㆍ우우우응ㆍ응ㆍ응ㆍㅇᆢ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우우우우우우웅웅ㅇ우우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저 얼굴에 저렇게 말한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뮤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흐어ㅓ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웅웅 ㅇ웅우웅우웅웅웅웅웅눈우우우우웅우우우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냉미남의 미모를 가지고선 어째 저런 말투를..ㄱ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웅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웅웅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하트 뒤에 ㅎ 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웅웅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웅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 ㅎ이 발림퍼인트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웅웅 꼭 데뷔시켜줄게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귀여워 진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허 그렇게 안봤는데 쫌 귀엽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ㅋㅋㅋㅋㅋㅋㅋ팬들 반응이 더 귀엽네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근데 킨텍스 왤케작은데서 해..
12:26 l 조회 3
심괴6 1화 유튭에 올라왔다
12:26 l 조회 2
가요대전 여름에 하면 이제 크리스마스엔 안해?3
12:26 l 조회 15
컴백하니까 처음보는 계정들이 튀어나옴
12:26 l 조회 9
쇼타로 부리 빛난당
12:25 l 조회 13
김규빈이랑 결혼해야지2
12:25 l 조회 15
궁금한데 빅뱅은 지금 3인조로 활동해?2
12:24 l 조회 20
하투하 신곡 빨간맛 무대랑 같이보니까 더 좋다
12:24 l 조회 7
썸가대 언제하는거얌2
12:23 l 조회 26
정국 인스스 저거 트위터에서 보고 걍 깔깔 웃었는데11
12:23 l 조회 83
와 개웃기다 한중일 다 얘네랑 싸울땐 말은 통햇는데 이러고 잇음
12:23 l 조회 22
에반 신곡 왤케 짧아
12:22 l 조회 12
노트북 자주 쓰는 익들아 다이소에서 파는 무선 마우스 어때?4
12:21 l 조회 36
트위터 투표 기능 사라짐?
12:21 l 조회 8
트와 한국컴백해줘 ㅜㅜ
12:21 l 조회 8
와 야오치 인스타에 보넥도가 올라오다니6
12:20 l 조회 151 l 추천 3
선크림 안바르면 주름 심해져?8
12:20 l 조회 92
솔직히 난 내 최애 괴롭히는 악개들이 밖에서 티만 안냈으면 함1
12:20 l 조회 30
요즘 태산 사진 주움1
12:19 l 조회 43
썸가대 컴백안해도 나올슈잇는거?4
12:19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