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639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5
이 글은 3년 전 (2023/2/22) 게시물이에요
엔시티 노래 다 경연곡으로 힘들다길래 내가 조아하는 노래 물어봄 타팬이라 몇개 모르는데 컨셉도 간지나고 좋은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어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갑분싸 오질 것 같아...... 아무리 봐도 경연용은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런가 사실 내가 경연용으로 좋은 노래 이런거 구분 잘 못하는 편이긴 함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우....nope.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 컨셉도 좋고 춤도 괜찮다고생각힜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컨셉 춤 다 좋지만 그걸 연생이 살릴 수 있을지가 의문이지..? 심지어 멬어위시는 멤들도 다.. 실력짱 멤들인데 물론 엔시티 다 실력 좋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루브 타는게 빡세게 눕고 스텝 밟고 이런것보다 쉬울거라 생각햌ㅅ는데 오히려 그래서 어려울수도 있겠다 생각해보니까ㅋㅋㅋ답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나마 나을것같긴한데 춤 그루브 타는게 어려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엔싀리처럼 살릴 수 없으면....... 잘해야 본전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노 안돼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eva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살리기 어려울 듯... 싸해진 분위기... 예상된다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SBS가 아쉬운건 평일 드라마랑 보도 시사쪽이 시청률 받쳐주지 않는게 아쉬운 면이다
20:39 l 조회 1
원빈 묶머 미쳤네
20:39 l 조회 2
정국이 어제 라방에서 이랬어?
20:39 l 조회 3
감스트말이 맞는것같음 .. 손흥민이 마지막일진 모르겟지만
20:39 l 조회 5
라이즈 데뷔곡이 뭐였지???1
20:39 l 조회 7
아니 런닝맨 악개는 아직도 사람을 괴롭힘???!
20:38 l 조회 4
와 정우 음중에서 진짜 잘했나 보다2
20:38 l 조회 16
근데 사실 선수로서 잘하는거랑 지도자로서
20:38 l 조회 6
저렇게 일반인 얼굴 커뮤에 박제하면 고소 안당해?5
20:38 l 조회 28
조규성 장발 화보 개쩐다..
20:38 l 조회 37
한국 아이돌이 솔로로 영어노래로 이런 가사내면 욕먹나?1
20:38 l 조회 15
와 고3때 내 사진 보는데 진짜 돼지였네
20:37 l 조회 3
태산 모지리 잘어울리는뎈ㅋㅋㅋㅋㅋㅋㅋ1
20:37 l 조회 32
프싯 2층주는거는 진짜 너무하다…1
20:37 l 조회 3
선수들에 대한 과도한 신격화가 홍명보라는 괴물을 만든게 아닐까 생각됨1
20:37 l 조회 10
저메추 해줄사람1
20:37 l 조회 5
코르티스 주훈 보넥도 리우 투어스 신유 라이즈 앤톤 좋아하면 소나무임?4
20:36 l 조회 28
혹시 뷔 셀린느쇼 전용기 타고 간거야?2
20:36 l 조회 31
저녁에 불닭먹은거 찔려서 홈트했는데
20:36 l 조회 11
ㅇ와 이거 원빈 개짦머같다 ㄷㄷㄷ3
20:36 l 조회 52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