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597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7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혜정이는 장애 갖게 되고 결혼도 직장도 날아가고 

이사라는 마약사범, 마약ㅅㅅ영상으로 사회적살인 

전재준 손명오는 진짜 사망 

 

근데 박연진은 엄마한테 버림받음, 

남편딸직장 잃음, 그냥 무기징역 

그 성격이면 감옥에서 그냥 잘 적응하고살거같은디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최소한 일상생활 불가할 정도로 장애라도 얻었으면 좋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신체적가해가 없어서 그렇게 느껴질지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빵에서 짬차면 잘살듯 근데 딸 잃은 게 크지않을까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 잘난맛에 살던애가 거기서 배가 찰까 평생 동은이 원망하면서 살거같은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빵에서 갈굼당하는거 보니까 그래도 당할 벌을 당하는구나 싶었어 짬차면 잘살것같긴 한데 ㅋㅋㅋㅋ 감옥에서 잘살아봤자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박연진 무기징역이야? 늙어서 나온다고 하지않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연쇄살인이라 무기 피하는거 어려울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엄마도 딸도 남편도 가족이 모두 외면했잖아 처절하게 혼자 된거 쌤통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동은이가 억울한거 안알려줬잖아 평생 그거 곱씹으면서 살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 사고치면 수습해주던 엄마한테 버림당하는걸 지 눈으로 보고 지가 아끼던 딸한테 손절당하고 그리고 살인도 지가 찐범인 아닌데 들어가게 된거잖아 그래서 동은이도 궁금하게끔 다 말안해주고 그냥 가고 걍 저게 박연진한테는 최고의 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죽거나 장애로는 부족함 살아서 지옥을 느끼게 하는게 박연진한테 제일 큰 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살인도 찐범인이 아니라는게 무슨말이야? 명오랑 소희 죽인거 아니야 아 뒤에 다른애가 머리친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소희는 박연진 맞는데 손명오는 박연진이 아니야 경란이가 마지막에 머리쳐서 죽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 각자 캐릭터 맞춤 가장 끔찍한 벌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진이는 남은 게 지 몸뚱아리밖에 없어. 혜정 사라는 가족이라도 있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동은이도 고작형벌?이라는 대사 치긴하니...근데 동은이는 박연진의 세상이 온통 자신이길 바란다고 했자나 억울해하면서 그건 성공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계속 괴롭힘 당하면서 살면 좋고 만약 거기서 처세술로 잘 살면 싫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벌의 강도보단 각자 괴롭힌것들로 파멸 한거지뭐
사라 - 애들 괴롭히는거 영상으로 남겻다가 영상으로 망함
혜정- 입으로 옴기고 옆에서 동조하고 웃고 결국성대로 장애
연진-가장큰 가해자는 가족이라고 했잔 결국 남편이랑 예솔이 잃구 엄마까지 잃었공 감옥에서도 똑같이 괴롭힘 당함
이런 루트 인듯 ...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오히려 연진이랑 재준이가 가장 큰 벌을 받았다고 생각했어ㅠㅠ 연진이는 돈도 다 엄마 하도영 돈 일텐데 둘 다한테 버림받고 얼굴 팔리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연진이는 지 손으로 친구(라고 하고 부릴애들)잃고 남편잃고 딸 잃고 직장명예 전부다 잃은데다 재기도 불가능하고 괴롭힘까지 당하게 되고 출소하더라도 동은이에게 복수할 수 없는거까지 완벽하다고 생각함…그냥 스스로 불 속에 뛰어든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걔는 혼자 남겨지는게 가장 큰 벌이라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연진인 영혼을 다 파멸당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감옥에서 날씨 알려준거로 난 연진이가 받을 수 있는 최고의 벌을 받고있다고 보여준것같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영혼 나가 보이던데 ㄹㅇ 그게 최고의 벌이긴 한듯...정신나가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연진이 성격에 도대체 자기가 억울한게 뭔지 생각하고 생각하다가 멘탈 부서질것 같으. 동은이 바람대로 평생 곱씹으면서 생각할테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고등학교 때 이루고 싶은 미래=현모양처
이걸 잃은 거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다 버려지고 제정신아닌데다가 억울한거계속생각해야하고 감옥에서 당하고 남은거 하나없는 미치광이됐으니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남주가 교사인 드라마
19:51 l 조회 1
강회장 이준영 쓰리피스 수트 박제하자
19:51 l 조회 2
유어아너 어디서 봐?
19:50 l 조회 2
호프 제발 잘뽑히길
19:50 l 조회 2
너를 사랑해도 되겠니
19:50 l 조회 2
습스 올해 로코 뭐있었지?1
19:49 l 조회 5
중드 보는데 여주가 남주 막 업고댕기네
19:49 l 조회 3
근데진짜 드라마 결말이 사실 지금까지는 다 꿈이었습니다~ 이런 드라마가 있어???9
19:48 l 조회 12
내본 백상 대상 받는 거 보고싶다
19:47 l 조회 6
티벤은 주말드 뭐해 지금?
19:47 l 조회 3
장승조 때문에 모범형사 보는데
19:47 l 조회 2
김부장 어떤 느낌이야?1
19:44 l 조회 9
멋진신세계 나 3화부터 이 드라마 빠졌다고 생각했는데1
19:42 l 조회 20
맨끝줄소년 ㅅㅍ 마지막에1
19:41 l 조회 26
남궁민은 연인 때 신드롬이었나??8
19:41 l 조회 66
맨끝줄소년 야한 장면 몇화 나오는지 스포만 해줘 ㅅㅍㅈㅇ
19:33 l 조회 64
맨끝줄소년 1화 초반인데 이것만 말해줘 2
19:32 l 조회 36
멋진신세계 텀블러를 기웃기웃거리며2
19:32 l 조회 36
더글로리 이도현 송혜교 럽라 반응 안좋았음..?21
19:29 l 조회 250
소간지 호감이야1
19:2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1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