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0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01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얼굴 완전 내 취향인데 실력이 좀 부족하다? 덕질가능 

실력 완전 개쩌는데 얼굴 내 취향 아니다? 애초에 입덕할 일 X
대표 사진
익인1
나돜ㅋㅋㅋㅋㅋㅋ 후자는 관심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본업이 먼저였는데 요즘 얼굴로 바뀜 얼굴도 본업도 잘하는 돌 덕질하면 되는거잖아 ㅋㅋㅋ 그래서 최애바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얼굴로 입덕했다가 웬만히 실력없으면 도망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특히 노래 못하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ㅋㅋㅋㅋ 진짜 노래 못하면 확 깨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33 ㅋㅋㅋㅋㅋ 본문도 맞긴 한데 이것도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 처음에 무조건 얼굴로 관심갖는데 진짜 무대못하거나 노래못하면 도망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55555 뚝딱이거나 노래 못하면 정뚝떨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666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7777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8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문 ㅇㅈ 후자는 관심이 안가 일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ㄴㄷ거기에 노래보단 퍼포가 중요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심각하게 못하지만 않으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ㄴㄷ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치 일단 관심이생겨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근데 덕질은 가능하지만 오래는 불가능ㅋㅋㅋ 실력 얕은 애들한텐 덕심도 얕음ㅋㅋ 실력 있고 음악 잘하고 음악에 진심인 애한테 빠지면 웬만해선 탈덕불가고 떠났다가도 다시 돌아오는데 실력없고 외모만 괜찮은 애들은 덕질하다가 금방 식고 식으면 다시 거들떠도 안보게 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ㄴㄷ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역시 사람마다 기준 다 다르다 나랑 완전 반대야ㅋㅋㅋ
나는 얼굴 취향이어서 오? 했다가도 실력 아쉬우면 바로 식고
얼굴 관심 안 가다가도 실력 짱짱하면 좀 기웃거리다가 얼굴도 좋아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ㄴㄷ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도 일단 얼굴이 취향이어야 무대를 찾아보든 노래를 들어보든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여 애초에 얼굴이 아니면 잘하든가 말든가 관심도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프듀때 그런말도 있었잖아
실력이 별로면 무대만 고통받지만 외모가 별로면 거의 항상 고통받는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관심이 가다가도 계속 좋아하긴 힘들더라 그리고 잘생기고 잘하는 돌 많아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역시 사바사 사람마다 취향도 다 다르고 꽂히는것도 다르고ㅋㅋㅋㅋ나는 외모보단 실력에 뽕차는 편이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나도 실력충이라 아무리 잘생겨도 실력 딸리면 안꽂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이돌하고 기존가수?의 차이인거 같아
기존가수는 실력위주로 보는데 아이돌은 외모도 어느정도 되어야한다고 봄.. 아이돌 중에 꼭 못난 애들이 사고치는 꼴을 많이봐서 차라리 인물값을 하는게 낫지ㅋ 꼴깞떠는 꼴은 눈뜨고 못보겠더라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당연한 거 같음 어차피 잘생김 기준은 다 달라서 누가 봐도 잘생겼다 이게 아니라 일단 1단계는 무조건 자기 취향으로 생겨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본업파였는데 콩깍지 벗겨지면 금방 탈덕하게 되더라고 ㅋㅋㅋㅋ 본업은 1인분 정도만 하고 외모 취향인게 최고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는 지금 본진 잘생긴 멤버로 입덕했다가 무대 계속보니 실력있는 멤버로 최애 바뀜 ㅋㅋㅋㅋ걍 취향 박살냄. 얼굴도 계속보니 귀여워 ㅎㅎㅎ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엠카 실시간투표 이벤트🧡 14
17:38 l 조회 35 l 추천 11
오늘 빅뱅 일반예매 사람 엄청 몰리려나
17:38 l 조회 8
오늘 경기본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들 반응이 궁금하다...3
17:37 l 조회 44
여고추리반 재밌엉?? 대탈출 미수단 크라임씬 조아함13
17:37 l 조회 28
투어스 널 따라가 안무가 혹시 최영준 쌤이야??
17:37 l 조회 8
아컵도 당장 내년아닌가?
17:37 l 조회 6
아무리생각해도 명보 후반막판엔 그냥 득실관리한거같음1
17:37 l 조회 22
우리 32강 올라간다고 해도...2
17:37 l 조회 18
라이즈 미니앨범 평가 유튭1
17:37 l 조회 54 l 추천 1
그냥 잘하면 되는데
17:36 l 조회 9
설영우 멘탈 진짜 유리인건 알겠다
17:36 l 조회 47
설영우 고소 공지 댓글에 제일 공감 갔던거1
17:36 l 조회 154
오늘 진짜 근데 역대급최악이긴했어...
17:36 l 조회 21
엠카 직캠 당일에 올려줘??????‼️‼️‼️4
17:35 l 조회 14
보넥도 운학 춤춘지는 오래 안댔어?
17:35 l 조회 51
요월 조합 추천해줄 사람 초당옥수수월드 최애인데
17:35 l 조회 4
다른돌들은 자주 싸운다고 걍 언급하고 화기애애한데...우리판은5
17:35 l 조회 60
설영우 인터뷰 보니까 포인트를 잘못 짚는 것 같네1
17:34 l 조회 216
양쪽 다 뛰었단 거 어쩌라는거 그럼 잘하든가…
17:34 l 조회 20
기동카 30일권 9월1일로 종료래
17:34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