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1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5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이게 기분 툴이니 다들 헷갈리지 말길 

소속사로 따지자면 저렇게 4개고 

기업으로 따지자면 저렇게 3개임
대표 사진
익인1
하이브는 소속사에도 들어가고 기업에도 들어가?! 난 이때까지 기업으로 알고 있었는데 하이브는 제왚와지에셈처럼 가수들 모은 게 아니라 회사를 모은 거지 않나 싶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이브 4대 대형이라고 하고 싶으면 기업에서는 빠져야 하는거 아님? 씨제이 카카오는 재계 10위권대 재벌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이브가 씨제이 카카오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기업이 하이브요…?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하이브가 어케 기업에 들어가.. 기업으로 따지면 카카오 씨제이 네이버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하이브ㅡ네이버라 하이브로 넣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이브가 저 두 기업이랑 어깨를 나란히 한다니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카카오엔터 하이브 cj가 맞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는 오늘 그거 여러분 볼거야 -홍명보
11:41 l 조회 1
근데 진짜 남아공전 선발 명단은 뭐였을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1 l 조회 1
걍 모든 상황이 짜증남
11:41 l 조회 1
이임생 : 이영표 싸대기 때린 인간
11:41 l 조회 1
카타르 때부터 조규성 좋아해서 4년을 기다렸는데
11:41 l 조회 1
하..나진짜 8년차 축덕인데
11:41 l 조회 1
차피 따로따로 입국하는거면 손흥민 한국안와도 되는거 아닌가1
11:41 l 조회 4
체코전 보고 8년 지났으니 쪼오오금은 ㄱㅊ겠지
11:41 l 조회 4
요즘 김민경 편집자 영상보면
11:40 l 조회 11
손흥민이 좀만 잘했으면 올라갔어1
11:40 l 조회 12
그냥 헤엄쳐서 와라
11:40 l 조회 4
근데 축구협회의 이득은 성적과 관계가 없어?
11:40 l 조회 5
와우 그냥 너무 놀라움
11:40 l 조회 13
남아공전 이겼으면 비기기라도 했으면
11:40 l 조회 14
진짜 내일 기자회견 때 선수들 욕해달라며 탓하기만 해봐2
11:40 l 조회 8
일반화는 아닌데... 특히 2D 2차에서 작가한테 맞춤법
11:40 l 조회 4
지금 캐나다 감독 하시는 분 우리나라랑 하고 싶다고 직접 ppt도 만듬2
11:40 l 조회 19
차라리 감독 없이 했으면 32강은 가능하지않았을까
11:40 l 조회 8
그럼 내일부터 16강 경기 시작인가 ?1
11:40 l 조회 36
와 그러면 우리 예선 진출 실패한게
11:40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