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632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비투비 세븐틴 (ㄱ) 숑톤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이 글은 3년 전 (2023/3/12) 게시물이에요
그 1조 2천억은 결국 지금 어떻게 된거야? 
대표 사진
익인1
1조 2천 다 안받았음 한 8천인가?최근 입금 받았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8천은 어떻게 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현재 카카오도 자금 여유로운 상황은 아닌데 계속 출혈 경쟁중이라서 하이브랑 합의본거임
찌라시 나돌던게 있었는데 투자받을때 슴 먹을거라고 고 투자 받은거라 나머지 투자금도 받고 중동투자측과 관계 유지하려면 어케든 슴을 먹어야 한다는 말이있었음 그래서 첨엔 자기는 싸게 먹으려고 경영진과 손 잡으려 한건데 하이브 끼면서 불법적으로 진행하던거 걸렸고 법원까지 가면서 돈도 너무 써야 하는 상황되고 금감원에 정부에서도 주시하니까 하이브에 손 내밀고 딜 보게 된걸로 보는중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지금 그 8천억은 누가 들고있는거야? 카카오야? 스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카카오지 당연히 카카오가 돈 받은건데 슴은 걍 인수당하는 존재인데 뭔 돈을 먹어
중동에서 니네한테 투자할테니까 대신 슴도 사와 1000원 줄게 나머지는 다른것도 사고
해서 카카오가 ㅇㅋㅇㅋ 했는데 슴을 못사게 되면 투자 받은거랑 이후로도 관계 어그러지니까
어케든 슴 인수하려 했다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웹툰에 써야될돈도 슴인수하는데 쓴거야? 아니면 저 5800억만 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공매 결과 나와봐야겠지만 아직은 그정도 돈 안썼음 슴경영진과 약속했던것도 불공정 걸려서 0됐고
내 말은 카카오 입장서는 투자측과의 관계 약속때문이라도 카카오는 슴을 사야했는데 원래 싸빠싸빠해서 싸게 먹을테니 남는 장사로 생각하다 하이브 끼며 판이 커졌고 본인들도 리스크 커지고 하이브도 당연하니까 우린 무조건 사야 됨 너네 22부르면 우리 24도 갈거임 서로 피해 보니까 합의 ㄱㄱㄱ하자 하면서 서로 ㅇㅋ 한거임 어느쪽이 샀어도 경쟁할수록 손해보는 구조니까 돈 조금만 쓰고 빨리 합 의본거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간적으로 밤에 너무 춥다 창문을 못 열어두겠어
23:10 l 조회 1
교묘한 악플러들아
23:10 l 조회 1
최애가 둘인데 A팬덤은 크롭상의 좋아하고 B팬덤은 싫어해
23:10 l 조회 1
ㄹㅇㅈ 릴스 찍는 거 궁금한게
23:10 l 조회 1
그냥 조합정병 많구나
23:10 l 조회 1
프듀 때랑 의상도 똑같이 입고 라차타 짧게 보여준 도연이
23:10 l 조회 3
양홍원 의외긴하네 육아유튭 한다길래 이거저거 털릴 줄 알았는데
23:10 l 조회 9
메가커피 하는데 위시팬들 진짜 너무 귀여움1
23:09 l 조회 11
역바 개낀다 ^^3
23:09 l 조회 23
비음에 노래를 못하는데 음색 좋다고 파트 늘려달라하는 거 너무 짜증남3
23:09 l 조회 30
분철 사기 당함1
23:09 l 조회 10
아오 지겨워 !!!!!!!!!1
23:09 l 조회 23
플보니깐 양쪽다 먹금을 너무 못하는데10
23:09 l 조회 63
아 카타르 때 손흥민 화나있는데 가나 코치진 ㅋㅋㅋㅋㅋ
23:08 l 조회 17
일공다수먹고싶다.. 2
23:08 l 조회 11
데뷔하기전에 얼굴 하나씩 고치고하니?3
23:08 l 조회 6
OnAir 김부장 지금 끝낫어? 넷플 왜안뜸ㅠ
23:08 l 조회 9
방탄은 콘서트 할 때 밴드세션이랑 하지??1
23:08 l 조회 12
조합 디지게 싫다3
23:08 l 조회 62
내일 둘중에 하나만 이루어 진다면 뭘 더 원해?2
23:0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