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8867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3
이 글은 3년 전 (2023/3/14) 게시물이에요
실력 밸런스도 개편안함...

[잡담] 아니근데 보플 이렇게되면 비주얼도 비주얼이지만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실력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 눈 엄청 낮추면 가능은 할 듯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보플 안에서 저정도면 실력밸런스 좋은 거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메보 메댄 메랩이 누군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에게
딱 보이는데…? 어쨌든 보플 ‘안에서’ 저정도면 밸런스 좋은 거 맞다고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7에게
딱 안 보여서 물어본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쓰니는 그렇게 생각하나보지 뭔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어 나도 눈 엄청 낮추면 그렇게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에게
메보 승언태래
메댄 성한빈박한빈
래퍼 정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에게
걍 싫어서 저러는거라 대답 안해줘도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그렇게 눈 높은 넌 누가 되야한다고 생각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에게
아니 굳이 좋다는 글에 댓글을 그렇게 ㅆ스럽게 다니까 하는 소린데ㅋㅋ 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컬 랩 춤 다 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내가 원하는 9픽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골고루 밸런스가 맞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박한빈 이정현 제발 올라가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올라운더들이 ㄹㅇ 든든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조합 개좋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랩이 좀 아쉬워서 그렇지 메보메댄은 ㄱㅊ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발끈하는 애들은 자기픽 없어서 화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듯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메인 맡아줄 애들은 실력 좋은데 올라운더도 몇 명 있고 딱 좋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딴지거는 애들은 저기에 자기 픽 없나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시비거는거 뭐여 실력 밸런스 좋은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딴지거는애들 지픽 없어서저럼ㅋㅋㅋㅋㅋ개애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쓰니 프로듀서하면 대박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지 픽 없어서 화났당ㅋㅋㅋㅋ데뷔조 성공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내 5픽 다 들어가있는거 처음봄 하놔 ㅋㅋ ㅠㅠㅠㅠ딱조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너무 좋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명빼고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첫째줄 세번째 누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GIF
첨부 사진이정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웅 잘생겼당! 알려줘서 땡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얼굴합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용안들 뭐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에 아직도 민반청들 있구나1
14:34 l 조회 7
유난 팬들이 정병을 부른단게 뭔소리임?
14:34 l 조회 5
현실적으로 지금 감독
14:34 l 조회 7
리센느 같이 그룹 이름 알리는 중소 여돌 더 나왔으면 좋겠다
14:34 l 조회 4
OnAir 아 진짜 눈물나온다
14:34 l 조회 15
한국 탈락 vs 우루과이 탈락 vs 크로아티아 3위 뭐가 제일 이변임??1
14:34 l 조회 21
이재명도 순수 무능력으로 그 지지율 다 날려먹는게 안습3
14:34 l 조회 12
서울 사는 사람들은... 심심하면 갈 곳 많아서 좋겠다
14:34 l 조회 10
오늘 소희 너무귀엽다🥹
14:34 l 조회 14
이란 끝날때까지 몰아치는거 ㄹㅇ 대단했음1
14:34 l 조회 6
아니 나는 걍 이번 월드컵 보고선
14:34 l 조회 12
테런 캐캐체 캐릭터 가챠 해볼까말까
14:34 l 조회 6
일본 축구 보는게 재밌는 이유
14:33 l 조회 28
나 보스턴 사는데 스코틀랜드 사람들이 보스턴에 있는 맥주를 다 마셨대3
14:33 l 조회 32
손흥민이 왜 LA로 이적했는데.. 홍씨 개..3
14:33 l 조회 60
다들 누가 우승했으면 좋겠어?5
14:33 l 조회 32
어제 방탄 스페인콘 후 빠져나가는 인파 규모 봐2
14:33 l 조회 44
원래 무전술일수록 무식하게 잘하는 선수만 때려박고
14:33 l 조회 8
케이팝 조기영업합니다~1
14:32 l 조회 40
젠데이아도 운동이란걸 할까?5
14:32 l 조회 3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