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199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시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
이 글은 3년 전 (2023/3/16) 게시물이에요
그 노래 안에서 컨셉? 안맞아서 다른 멤에 비해 밀린단거야  

아님 몰려서 밀린다는거여?
대표 사진
익인1
상위권이 팀에 많으면 순발식이 끝나도 팀원이 많겠지>그럼 투표로 방출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아니 나 서바프로그램 첨 좋아해보는데 그니까 한팀이 다 살아남는게 아니고 그 팀 안에서 꼴등은 떨어진단 소리야..? 이거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 팀안에서가 아니라 개인등수로 28밖이면 짤리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아아!!! 고마워ㅠㅠㅠㅠ알려줘서ㅠㅜㅜ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트와에 솔로가수로 나갈 멤버는 나연정도인가?
16:28 l 조회 2
지민(방탄) 오늘 디올쇼 인텁 떳는데 귀엽네ㅋㅋㅋ
16:28 l 조회 3
와미친 나도 도영이 이때 생각남
16:28 l 조회 3
코르티스야 아직 엠버는 아니된다3
16:27 l 조회 30
와 티코 쿠앤크맛 나온대
16:27 l 조회 11
소신발언 화덕피자 무슨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음;;4
16:27 l 조회 21
근데 슴 이제 센터 의미없다는 식으로 누가 말했던 것 같은데4
16:27 l 조회 51
여기 혹시 공무원익 잇니ㅠㅠㅠㅠㅠㅠㅠ1
16:27 l 조회 16
아 차은우 탈세 한번 한거로 죽을때까지 머리채잡히는거 개웃4
16:27 l 조회 32
위시 돈클즈 왤케 귀엽
16:27 l 조회 6
솔직히 연차 10년 넘어가면 갠활 자리 잡아야함..2
16:27 l 조회 30
전원 재계약안해도 1년 1컴백이면 팬들 입장에서는 괜찮지 않아?
16:27 l 조회 14
돈을 얼마나 벌고싶은건지 감도 안온다는 티코 신상4
16:26 l 조회 71
요즘 돌 컴백이랑 월드컵 상관없는거 맞지?4
16:25 l 조회 34
엔젤노이즈 해나 솔로 데뷔에 에핑 남주&펜타곤 후이가 도와줬구나1
16:25 l 조회 9
복숭아처돌이들아 납작복숭아랑 그냥 복숭아랑 뭔 차이야
16:25 l 조회 12
도쿄가면 대부분 뭐하고 놀아?3
16:25 l 조회 31
드림은 메가커피 안하려나2
16:25 l 조회 28
재계약 앞두고 콘서트에서 멤버 우는거 보면 이제4
16:25 l 조회 84
회사가 올릴건 릴스가 아니라 고소공진데3
16:25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