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252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정한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0
이 글은 3년 전 (2023/3/17) 게시물이에요
머리 쓸 줄 알아야하고 

예능감도 있으면서 연기도 되는 

그리고 뻔뻔함과 주변 사람과의 케미도 중요함 

다 충족시키기에 난이도 있어서 제발 캐스팅 잘되면 좋겠어 ㅠㅠ 

 

그런의미에서 

박지윤 장진 홍진호 장동민 하니 김지훈으로 해주세요 제발 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원년멤버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진짜 합 좋았음 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이멤버들 좋아했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 지나니까 추리도 추리지만 캐릭터가 남더라… 이번에도 역대급 캐릭터들 나오면 좋겠어
박재즈 장항해 홍이돌 장멤버 하고객 김순진 못잊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ㄹㅇ 그대로 갈 수 없다면 누구든 찰떡인 사람들로 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암튼 원년멤버는 최소 게스트여야해ㅠㅠ 박지윤 장진은 꼭 나와야하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ㅈㅂㅈ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대박 크라임씬 나오네? 이글 보고 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진감독님 박지윤님 홍진호홍진호 꼭 꼭 ㅠㅠ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박지윤 홍진호 장동민 장진 이 4명은 제발 필수로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ㄹㅇㄹㅇㄹㅇ 본문 다 받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박지윤 장진 이 둘은 필수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박지윤 장진 ㅈ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박지윤 장진은 꼭 넣고 소진 연기잘하던데 소진이 했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제발... 원년멤버들 아니면 의미 없어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즌2 멤버 그대로 가면 좋겠다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즌2 멤들 진짜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제발 ㅠㅠㅠ즌2넘조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가 진짜 너무좋았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박지윤 장진은 필수고 장동민 홍진호도 꼈으면......아 2기 멤버 너무 좋은깐 게스트라도 좋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 멤버 그대로 해줘요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지윤언니 장진감독님 꼭 나와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박지윤 장진 김지훈 홍진호 꼭나와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제발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박지윤 장진 꼭 나와야해 하니도 귀여워서 게스트로라도 나와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발제발 박지윤 장진 홍진호 김지훈 제발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박지윤 장진은 필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홍진호 좋긴 한데 발음 때문에 ㅠㅠㅠ... 암튼 원년 멤버 많이 있었음 좋겟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발음이 섹시해서 더 좋은건데 ㅠㅠ
화낼때만 정확해지는 발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ㅋㅋㅋㅋㅋㅋ 나는 중간중간 너무 거슬려서 몰입이 안 됐던 적이 많아 가지구... 근데 화낼때 웃긴 건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ㅈㅂㅈㅂㅈ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제발...이 멤버 소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박지윤 장진 김지훈 장동민 홍진호 ㅈㅂㅈ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ㅈㅂㅈㅂ 저 멤 그대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ㅈㅂㅈ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ㅈㅂㅈㅂㅈㅂ 김지훈 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잉 난 정은지 좋았는데 언급 없네 ㅜ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식때문에 위고비 안해도 될 거 같음
14:06 l 조회 1
지에스 반택 택배기사인수이후 움직임이없는데
14:06 l 조회 2
돈 받고 일하면서 활동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
14:06 l 조회 3
이 플에 갑자기 ㅈㄱ 인스타 아이디갖고 억까하는애들 뭐냐
14:05 l 조회 12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
14:05 l 조회 13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
14:05 l 조회 8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7
14:04 l 조회 64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3
14:04 l 조회 47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8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4
14:03 l 조회 40
탈퇴 = 병크 맞지15
14:03 l 조회 55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4
14:03 l 조회 35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65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9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5
14:02 l 조회 134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35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99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21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9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5
14:0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