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6925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더보이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
이 글은 3년 전 (2023/3/17) 게시물이에요
수록곡에 명곡 많아서 좋더라.. 

근데 리듬하이브는 손이 안가지 왜.. 

 

투바투도 수록곡들 좋던데 진짜 손이 안가 

세븐틴도 플레디스판으로 거침없이 열심히 깨던 기억이… 있는데 

 

리듬하이브 도저히 못하겠어 노래도 적고.. 

이거 마플인가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게임 얘기라서 마플은 아닌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슈스비는 하다말았고 리하는 오히려 맞아서 잘 했는데 리뉴얼되고 이상해져서 그만둠 ㅜㅜ 다시 원래대로 돌려주면 다시할 의향 있는데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리하는 뭔가 노트터치와 타격감이 이상해서 손이 안가 나 슈스땡시리즈 진짜 열심히 했거든 플래티넘에서 마스터 왔다갔다한 랭크였는데 리듬하이브는... 이상해 그냥 게임이 뭔가 리듬게임에 최적화가 안되어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 슈스비 때가 좋았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주식때문에 위고비 안해도 될 거 같음
14:06 l 조회 1
지에스 반택 택배기사인수이후 움직임이없는데
14:06 l 조회 2
돈 받고 일하면서 활동 열심히 하는건 당연한거지
14:06 l 조회 3
이 플에 갑자기 ㅈㄱ 인스타 아이디갖고 억까하는애들 뭐냐
14:05 l 조회 12
탈퇴가 병크이면 해체한 그룹은 뭐가 되는거임
14:05 l 조회 13
애들아 나 이번주에 상하이 가거든??!???!?!!!
14:05 l 조회 8
탈퇴한 과정 앙딱정 보면 팬들 감정 안 좋은건 이해되는데..?7
14:04 l 조회 64
정보/소식 한국 여성, 84세까지 '집안일' 한다…남성은 44세3
14:04 l 조회 47
요르단이랑 알제리중에 오늘 지는 팀은 끝이었어??
14:04 l 조회 8
와 근데 정국같은 완전 1군돌도 트위터에 자기 이름 서치해보는구나4
14:03 l 조회 40
탈퇴 = 병크 맞지15
14:03 l 조회 55
단체활동 열심히 할거하고 나가는게 차라리 선녀인게4
14:03 l 조회 35
ㅁㅋ 병크멤이라고 하는 건 오바고 앞으로는 언급 안해야됨3
14:03 l 조회 65
악플 같으면 그냥 피뎁을 따세요
14:02 l 조회 19
근데 1년 내내 번복 많이해서 소문났던거 맞음ㅋㅋㅋㅋ5
14:02 l 조회 134
팬인데 아무생각도 안든다
14:02 l 조회 35
각자 갈길 가자해도6
14:01 l 조회 99
퇴근하고 토이스토리5 보러가기로 함~1
14:01 l 조회 21
오늘 바람 짱많이 분다
14:00 l 조회 9
탈덕할때 특별한 이유가 있어서 탈덕하는 사람이 많나?5
14:00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