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원래 스포 당하고 봐도 상관없어서 이미 주요 결말은 다 인티에서 주워들은 채로 보긴 했는데 작품이 너무 좋아서 재밌게 봤어
스포 당한 주요 결말 말고도 긴장감 주고 즐길거리가 많더라
근데 아쉬운 거 2개가 하나는 현남 이모 딸하고 못 만나는 거하고
또 하나는 강영천이 정확히 어떻게 죽는지 안 나온 거
전자는 그래도 다들 딸이 이민이 아니라 유학 간 거니까 미국에서 돌아오면 같이 살 거라고 해서 납득이 갔는데
강영천은 진짜...
물론 복수가 착착 진행되는 걸 보여주긴 했는데 시청자들은 그래도 강영천이 공포에 질리고 직접 후드려 맞거나 살해되는 그런 장면을 두 눈으로 보고 싶었을 텐데 그냥 쟤도 복수당할 거라는 것만 보여주고 뭐가 구체적으로 나온 게 없으니 그동안 강영천 씬에서 빡친 시청자들(일단 나) 달래지는 못한 것 같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