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259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보이넥스트도어 엔시티 플레이브 인피니트 데이식스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5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뼈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아 난 그냥 이미 오타쿠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최애들 아니면 못만나 이게 행복하다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실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친구들이 나 너무 눈 높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근데 진짜 눈 개높아짐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놔 미세먼지 댐....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뼈를 하도 맞았더니 입원해야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맞아,,,, 내 취향 어쩌면 기괴하게 변해가고 있엌ㅋㅋㅋㅋ
초반 - 그냥 웃는거 잘생겼음 좋겠어
중반 - 웃을 때 입꼬리가 이쁘고 손이 예쁘고 귀엽고 어쩌구(디테일 들어감)
후반 - 웃을 때 예쁘고 잘생기고 입꼬리 이쁘고 손이 예쁘고 하는 짓이 귀여운건 걍 당연한거고 여기에 성격은 어쩌고 저쩌고 >>본 받을 점이 있어야하고<<
등등 인외의 존재를 찾고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 친구갘ㅋㅋ내 이상형 듣더니 그 정도면 성인군자로 뫼셔야한다고 메시아라 그랬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눈에 아무도 안차 오직 최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말인데 진짜 이상태가 행복해서 괜찮음ㅋㅋㅋㅋㅋㅋㅋ굳이 눈 낮추고 현실에서 찾을 필요가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마자 너무 내심정과 같네 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 너무 행복함 굳이 사서 고생할 필요성을 못 느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ㄹㅇ 얼마전까진 안만나는거라고 생각했는데 ..이젠 정말 의지의 문제가 아니라 못만나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이 행복한걸 어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심지어 최애 찾는 기준도 높아져서 이젠 연애할 사람이 아니라 덕질 할 사람 찾기도 어려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태어나 처음 시작한 덕질... 8년차인데 연애 한번도 못 함ㅋㅋㅋㅋㅋㅋㅋ 원랜 연애 쉼없이 했었음 근데 이 정도면 걍 내가 안 하는 것 같음 기회가 생겨도 매일 보고 듣는 게 있으니 눈만 높아져서 성에 차지가 않앜ㅋㅋㅋㅋ 걍 이렇게 살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울언니 뷔랑만 결혼한대서 우리집에선 실질적 비혼선언으로 진지하게 받아들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내 동생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연애하고 덕질시작하먄됨ㅋㅋㅋㅋ
전본진 현본진 공백 사이에 사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 저세상 이상형을 찾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지금이 좋으니 연애를 그냥 뒷전에 두게 된달까 ㅋㅋㅋㅋㅋㅋㅋ 최애 보는 삶 행복하잖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진짜 연예인 덕질하는 친구들은 연애 안하더라..... 나도 내 친구들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친구들이 하나같이 니 눈 너무 높아짐 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머글일때도 눈 높다는소리 많이들어서 이미 친구들이 포기함..ㅋㅋㅋㅋㅋㅋㅋ
다 언젠가는 결혼은 하겠지...그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맞아 근데 괜찮아 애들아 사랑한다ㅋ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jtbc 비긴어게인도 없어지나?
15:51 l 조회 1
나 무도 가요제 바닷길 노래 좋아해
15:51 l 조회 1
갈수록 오프 욕심이 없어짐
15:51 l 조회 1
탈덕하고 보니까 젤 괘씸한 게 소통없던 거
15:50 l 조회 29
진짜 jtbc 망할 각이야 ?
15:50 l 조회 17
어제 심괴 혼자보면 무서우려나??2
15:49 l 조회 10
우리집 강쥐 이름에 비하인드 있어 4
15:49 l 조회 28
드림 팬미 무조건 선예매해야겠지?2
15:48 l 조회 22
무도 가요제 그립다1
15:48 l 조회 8
큼큼 앞연애…. 앞… 연애…
15:47 l 조회 32
제이티비씨 망하는것도 보네1
15:47 l 조회 29
아일릿 퍼디 그 예전에 에일리언 댄스 메인 댄서였네?
15:47 l 조회 13
아 어제 심괴 첫 방송 못 봤네 2
15:47 l 조회 14
ENA 여기는 돈 많나? 나중에 JTBC 예능 포맷 판다면1
15:46 l 조회 55
jtbc 지금 일어난 모든 일들이 올림픽,월드컵 중계권 때문에 생긴거임?2
15:46 l 조회 34
어제 심괴 본사라람??
15:46 l 조회 26
유우시 라이즈 멤들이랑 친한거 맞아?19
15:45 l 조회 265
젭티 월드컵은 계속 진행 하겠지1
15:44 l 조회 22
난 알바하면서 제일 이해 안 가는 거 그거임7
15:44 l 조회 65
잠실 폭도들 못 치우는 거 내란당에서 하는 짓인데 그게 왜 이재명 지지율 하락으로 이어지는지 4
15:44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