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0627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3
이 글은 3년 전 (2023/3/28) 게시물이에요

[잡담] 보플 케이크원 K위에화 얼굴합 | 인스티즈 

[잡담] 보플 케이크원 K위에화 얼굴합 | 인스티즈 

어째 이렇게 잘생겼냐...
대표 사진
익인1
케이위에화는 유진이가 너무 잘보인닼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진이 투명도 줄였는데도 똬! 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둘 다 너무 내 취향이다... 아니 근데 케이크원에서는 이정, 케위에화는 유진이가 너무 잘 보인닼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정현이랑 한유진 얼굴 자기주장이 심해서 놀랬잖앜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위에화 완전 유진이 어른버전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좋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이정현 유승언 같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강력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44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5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케이크원 한국인 수요상들만 모아놔서 그런가 ㄹㅇ 한국인들이 좋아하게 생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케이크원 정현이가 독식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알아? 이정 너무 똬! 해가지고 맨밑에 두고 투명도 다른 애들보다 줄였는데도 이정이 독식해버렸어..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그게 줄인 거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현이 얼굴 자기주장이 음청나게 강하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K위에화는 유진이랑 승언이도 줄인건데 독식....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 cp 레전드영상 있으면 올려줘~
20:25 l 조회 1
핸드볼 아직 시위 중인가...?
20:25 l 조회 1
벤투감독이였으면 몇강까지 갔을거라 생각함?
20:25 l 조회 1
뭔데 지금 또 뭔 플인데
20:25 l 조회 2
배라 네페 쿠폰 쓸사람있으려나
20:24 l 조회 2
미야오 수인 옷 정보 아는 익.. 땅끄st 유산소 영상 조던 같던데
20:24 l 조회 5
아까 큰방 투표플 ㄹㅇ 감동이었음2
20:24 l 조회 19 l 추천 2
경기도에 나름 저렴한 월세집 사는 익들아 월세 얼마야?
20:24 l 조회 4
데뷔초 수빈이 늦이라 그런지 대게 낯선데 귀여워
20:24 l 조회 6
주르륵님 일하신다 ㅎㅎ1
20:24 l 조회 11
작년에 좀 잘하지1
20:24 l 조회 36
아 뜬금없이 32강 경우의수 많은거
20:24 l 조회 10
라이즈 다계정이벤트 잊지마세용!🧡
20:24 l 조회 11
14년 월드컵 끝나고 홍 나갈때 10년만에 다시 컴백할거라고 누가 예상이나 했을까?1
20:24 l 조회 3
포카 교환햇는데 양심에 찔린다1
20:23 l 조회 21
르릿캣은 팬 아닌데도 이간질 억텐으로 하는거 너무 티남......ㅋㅋㅋㅋ1
20:23 l 조회 23
소통 잘하던 애가1
20:23 l 조회 23
엠카 1위팀도 축하 드리고 투표해주신 많은 팬덤분들에게도 감사 드립니다
20:23 l 조회 9 l 추천 1
큰방 분위기 망치지 좀 말아줘
20:23 l 조회 27
유강민 투바투 수빈 좋아하는 팬들 있음?
20:2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