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342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22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1
이 글은 3년 전 (2023/3/31) 게시물이에요

뭐라해야하지 코러스? 화음? 그게 너무 킬링파트같음 너무쩌는거같음

럽미라잇 보고있는데 

카이-컴온베비 눈이 부시게 더 아름다운 너의 유니버스(백현:아름다운레이디~~)

단체-럽미라잇 저슽럽미라잇 (디오:예유럽미롸잇~) 

아저슽워너메잌유럽미( 디오:내우주는 전부 너야)

이런부분들 너무좋음.........미땡거같음

템포도 이런 이유로 개좋아함 

대표 사진
익인1
템포 아카펠라 너무 좋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마자 보컬합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화음이 오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엑소의 강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멤버 전부가 목소리합이 잘어울려 누구 하나라도 빠지면 섭섭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 뭐드라 데뷔초 수록곡도 이런거 있었는데..
완전 대박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의 세상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런식으로 노래 부르면 뒤에 애드립하는건 아니구 뭔가 한글자씩 주고받았던 느낌? 가(나)다(라) 근데 그 괄호안에 그게 되게 화음 느낌 났음 기억안남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쩌면 겨울 앨범 곡일지도... 생각이 날듯한데 금방 안떠오르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 이 댓보고 찾아왔음 마이턴투크라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6에게
오~ 오~ 맞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템포 아이돌노래 안듣는 남동생 피셜 띵곡이랰ㅋㅋㅋㅋㅋㅋ 내무반에서 다같이 봤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 분야 템포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좋아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아 공감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ㅁㅈ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템포 무반주 아카펠라를 댄스곡에 통으로 때려넣은 거 개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아캔빌립 (아켄빌립~) (아캔빌립~~) 이런식으로 화음+돌림으로 애드립 들어가는 부분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템포 진짜 미쳤어 짱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붐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맛깔나게 잘함 다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러분 템포를 들어보십셔 이 곡이 ㄹㅇ 미쳤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템포 붐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생각보다 노래에 기본적으로 화음이 많이 들어가있어 템포 아카펠라도 좋은데 콜베 몬스터 으르렁 늑미도 화음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보컬그룹이야 ㄹㅇ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청하는 춤 노래 진짜 다 잘하네
13:26 l 조회 1
옛날에 공항에서 사탕인가 뭐 던지지않았나
13:26 l 조회 3
돌판커뮤나 고소공지 올라오면 쫄고 안쓰는거지
13:25 l 조회 18
축구 안봤는데 오늘 어땠길래 커뮤 다 난리네
13:25 l 조회 7
진짜 걍 산책한 거네 순위 보니까
13:25 l 조회 6
아니 오늘도 설영우 못했어..?
13:25 l 조회 12
고소공지 부정적 반응인거 너무 이해됨
13:25 l 조회 22
이럴거면 걍 한시간동안 모닝런 뛰고왔지...
13:25 l 조회 6
이 상황에 고소공지 올리면 퍽이나 수긍하겠다
13:25 l 조회 9
조규성…
13:25 l 조회 30
Wbc가 양반이네 재미있었다ㅋㅋㅋㅋ1
13:25 l 조회 23
축구선수들도 못하면 조롱받고 욕먹는거지2
13:25 l 조회 25
하다하다 별 월드컵기간에 국대가 고소공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24 l 조회 35
근거로 지피티 가져오는거 진짜 저능해서 미치겠다 1
13:24 l 조회 17
나는 옌스가 골받아서 골대쪽 크로스 올릴려 했는데5
13:24 l 조회 76
나도 이 의견쪽임...6
13:24 l 조회 116
보통 고소공지는 다 응원해주는데
13:24 l 조회 25
그냥 귀국하면 안돼?
13:24 l 조회 5
설영우는 왜 매번 실실 쳐웃고 다녀?
13:24 l 조회 40
답답허다 진짜 ㅋ
13:24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