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49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제로베이스원(8)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6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나 너무 울컥해서 울었음 하.....
대표 사진
익인1
운 사람 많대 ㅋㅋ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 ㅠㅠ 다행이다 나만 운게 아니었군....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필마리 시작 때 너무 벅차서 울 뻔 했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 필마리때도 울고 싸이코 때도 울고 걍 다 울었음...ㅋㅋㅋㅋ 울지 않은 때가 없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이디어 때 운 사람 나야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첨에 시작 전에 썸카크 나올 때랑 오르골 열고 나올 때 눈물 흘렸음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오르골 열고 나올때 가슴이 벅찼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울었음... 총 세번 울었는데 필마리 시작했을때 싸이코할때 예림이 울때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ㅏㅎ.... 예림이 울 때 맘아프긴 했는데 또 귀여워서ㅎ 나도 모르게 웃고 있었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다른 선배돌이랑 한 챌린지 보고 왔는데 더 빡셈
2:40 l 조회 1
피곤한게 아니라 챌린지 가려서 하는거였네
2:39 l 조회 19
내돌 대형인데 챌린지 대형이랑만 했으면 좋겠음1
2:39 l 조회 25
다음 월드컵 경기 실화냐.. 우리나라 이긴 곳 vs 우리나라 감독 지원했던 감독 있는 곳
2:39 l 조회 27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1
2:39 l 조회 27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2
2:38 l 조회 41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3
2:38 l 조회 55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3
2:38 l 조회 51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29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2
2:37 l 조회 70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15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23
정국이 라방에서 부른 이 노래 알려줘
2:37 l 조회 14
나 중소여돌 팠는데 대형여돌이랑 챌린지 했을때 팬 반응이 개빡쳤음3
2:37 l 조회 118
챌린지 무성의로 말 나온 게 내 기억으론 둘인데 보통 열심히 하지
2:37 l 조회 66
옌스 얼굴 첨봤는데 잘생겼네2
2:36 l 조회 23
홍명보 출입환영6
2:35 l 조회 133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22
2:35 l 조회 179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43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10
2:35 l 조회 19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