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515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7
이 글은 3년 전 (2023/4/02) 게시물이에요
안타깝지만 그럴거같애ㅜ
대표 사진
익인1
딱 세명만 데뷔시켜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걸 깨고 싶다 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K G 합쳐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조작도 못하는디 투표로 조지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편집보면 그래 피디가 생각중인게 대충 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그니까 투표 하면 된다구 투표수 조작 못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안돼 에바야 개같이 투표해서 이겨낼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셋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뭐 티오가 정해져있어도…주작 아니라면 끝까지 모르는거니까 끝까지 가볼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규빈이 지금 시점에서 공개한거보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딱히 그런거같지도 않음
지금 저 순위면 솔직히 팬들 각성해서 데뷔 확률 높아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셋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안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셋일듯 그리고 다들 알아 걍 생방부터 보내자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차피 조작 못하면 투표 수로 결정되는데 뭐 개같이 데뷔 시킬거임 무조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최대 셋일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또 모르는거 아님...?아예 내팽겨칠꺼면 규빈이 공개안했을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단 생각한건 둘인데 최대 셋까지도 봐준다는 태도 같아서 고까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역대 데뷔조들 보면 소속사티오는 딱 둘인게 좋음
소속사로 묶어서 빠는 팬들 보면 자꾸 기존 소속사로 돌아가자고 하면서 겹업원해서 데뷔조 물 흐리기 쉬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처음엔 둘인데 위에화즈가 생각보다 반응 좋으니 세명?그래 봐준다란 느낌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응ㅋㅋㅋ세명 데뷔시킬거야 신영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두명 생각햇으면 규빈이 순위 안까고 리키순위만 깟을것 같은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둘이였으면 순위 안깟을듯
셋이니까 깐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많아야 셋일듯
데뷔 확정각 보이는 멤 두명이랑 순위 깐 멤버 한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4명 데뷔할 것 같으니까 셋까지 봐주는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22이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세명 해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5명 데뷔하면 안 되는거야..? 원합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세명까지 가보자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주작 못하는데 개같이 투표하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우리가 투표로 데뷔시키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셋 아닌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티오 그런게어딨어 주작못하잖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나 미란다커 안좋아했는데 방금 8500억 기부한 기사보고 이제 평생 호감연예인으로 남을듯
20:20 l 조회 1
마크 착 느좋이다
20:20 l 조회 1
장터 버블 이용권 팔면 살 사람있으려나
20:20 l 조회 1
구자철은 이강인 나이쯤에 갑자기 주장맡게되서
20:20 l 조회 3
방탄 정국이 따라한 외국인분 인스타1
20:19 l 조회 13
비빔국수+부침개 vs 성게간장+버터 계란밥
20:19 l 조회 6
이번 안원잘부 편은 솔직히 서예 선생님이 거의 캐리함 ㅋㅋㅋㅋ1
20:19 l 조회 9
손흥민 그냥 no pk으로 득점왕인 게 간지고 월클이다2
20:18 l 조회 30
이러고 7월에 미친듯이 더워져서 다시 찜기로 들어가는거 아님?1
20:18 l 조회 20
국대갈라치기하는 기자 겸 유튜버 여기임
20:17 l 조회 41
알디원 준서 진짜 사회생활 잘하는 듯1
20:17 l 조회 31
근데 냉정하게 손흥민 은퇴하면 바통 이을 재목이 있어?3
20:17 l 조회 61
나 엽떡 같이 먹을 친구 없어서 혼자 무거야되는데11
20:17 l 조회 45
홍명보는 누굴 좋아해?5
20:17 l 조회 56
글쓴이가 댓삭 할 수 있잖아7
20:17 l 조회 32
대표팀 선수 선발 비리 없을 것 같지?
20:17 l 조회 39
유우시갘ㅋㅋㅋㅋ속네 2
20:16 l 조회 48
원영이가 슈스는 맞나보다 ㅋㅋㅋ3
20:16 l 조회 65
넥스지 토모야 유라헬 분장한줄
20:16 l 조회 9
손흥민한테 열등감 느낀다니 자의식과잉 레전드다3
20:16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