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51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방탄소년단 온앤오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이 글은 3년 전 (2023/4/02) 게시물이에요
오늘 레벨콘 갔는데 시작 전까지 내 바로 앞열 쫘르륵 8자리가 비어있는거임.. 그래서 초대석인가 했는데 연예인은 아니고 스텝?지인?초대이었나봄.. 시작시간도 제대로 안맞춰서 무대 중간에 들어오고.. 응원봉 단 한명도 없고 핸드폰보고.. 무대 중간에 나갔다 한 섹션 지나서 들어오고.. 진짜 ㅋㅋㅋ 내일도 가는데 내일은 팬들 사이에만 끼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마쟈...응원법도 안하니까 재미가 떨어지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ㅜㅜㄹㅇ응원법 넘 작았음 사실 나도 잘 못외워서 컨닝하려고 했는데 소리작아서 잘 못 들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두..배주현강슬기 이렇게 이름외치는언 할 수 있자나.....왜 안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오늘 응원법 너무 없었지 않아...? 하 나 자리 운이 진짜.. 앞열은 초대석 쫙 왼쪽은 응원법은 무슨 함성소리도 안내던 남덕.. 진짜 나혼자 질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몇구역이텄어? 나 7구역인디 내 옆사람 소심하게 조금하구 내 옆옆사람 나 이렇게 3명이서 한듯 ㅜㅜㅜㅜ넘 조용하서 소리지르기도 눈치보일정도아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1구역이었는데 그쪽도 그랬구나? 여기쪽도 심해서 난 오히려 그쪽 오른쪽들은 잘하는 줄 알고 혼자 속으로 부러워했는데.. 아 근데 오늘 진짜 전체적으로 다들 너무 소극적이었던거 같아ㅠㅠ 오랜만이라 그런가 기본적인 것도 안한 느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전체적으로 다 작았던듯 ㅜㅜㅜㅜㅜ그래두 낼 가는구나 부러워낼은 분위기 좋을듯 잘 놀구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ㅠㅠ 오늘 러비들 다들 아쉬워한만큼 내일은 합심해서 잘했으면 좋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박봄 인스타에 수노로 노래만든거 가사 일주일 남았다는게 무슨 소리일까...
21:51 l 조회 37
공차 딸기쥬얼리밀크티 당도 30%인데 원래 이렇게 달아??1
21:51 l 조회 8
도윤이가 국대감독해라1
21:51 l 조회 13
와 중남들 사생들한테 진짜 노빠꾸다6
21:51 l 조회 33
안정환 1인시위하고 축구계 떠난다는데
21:51 l 조회 22
성찬이 짭투리하고 원빈이한테 잡도리당함 ㅋㅋㅋㅋ3
21:50 l 조회 43
와 신유 진짜2
21:49 l 조회 43
ㅅㅇ 랩6
21:49 l 조회 102
어제 마이케이 다녀왔는데1
21:49 l 조회 19
불면증 있는 돌들 많을까8
21:49 l 조회 59
성찬 이거 밈된거 같은데8
21:48 l 조회 88 l 추천 1
OnAir 별미솊 미쳤나ㅋㅋㅋㅋㅋ
21:48 l 조회 5
장터 내일(6/29 월) 14시 놀(야놀자) 용병 구해요
21:48 l 조회 9
쭌앗 그거 영상 떳네 드디어 4
21:48 l 조회 18
알페스하는사람 굉장히 슬픈사람임 2
21:47 l 조회 50
OnAir 와 샘킴 대 최현석 재밌겠다ㅋㅋㅋㅋㅋㅋ
21:47 l 조회 5
OnAir 손종원 냉부인 다됐다ㅋㅋㅋㅋㅋ 1
21:47 l 조회 19 l 추천 1
방탄 정국이 내 개그맨 ㅋㅋ3
21:47 l 조회 56 l 추천 1
올공 서있음청년들 아직도 출석중임?6
21:47 l 조회 62
전술영상 보니까 홍명보한테는 미안하지만 전형적인
21:4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