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87151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3
이 글은 3년 전 (2023/4/02) 게시물이에요
오늘 레벨콘 갔는데 시작 전까지 내 바로 앞열 쫘르륵 8자리가 비어있는거임.. 그래서 초대석인가 했는데 연예인은 아니고 스텝?지인?초대이었나봄.. 시작시간도 제대로 안맞춰서 무대 중간에 들어오고.. 응원봉 단 한명도 없고 핸드폰보고.. 무대 중간에 나갔다 한 섹션 지나서 들어오고.. 진짜 ㅋㅋㅋ 내일도 가는데 내일은 팬들 사이에만 끼고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마쟈...응원법도 안하니까 재미가 떨어지긴 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ㅜㅜㅜㄹㅇ응원법 넘 작았음 사실 나도 잘 못외워서 컨닝하려고 했는데 소리작아서 잘 못 들음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래두..배주현강슬기 이렇게 이름외치는언 할 수 있자나.....왜 안해...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오늘 응원법 너무 없었지 않아...? 하 나 자리 운이 진짜.. 앞열은 초대석 쫙 왼쪽은 응원법은 무슨 함성소리도 안내던 남덕.. 진짜 나혼자 질렀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몇구역이텄어? 나 7구역인디 내 옆사람 소심하게 조금하구 내 옆옆사람 나 이렇게 3명이서 한듯 ㅜㅜㅜㅜ넘 조용하서 소리지르기도 눈치보일정도아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11구역이었는데 그쪽도 그랬구나? 여기쪽도 심해서 난 오히려 그쪽 오른쪽들은 잘하는 줄 알고 혼자 속으로 부러워했는데.. 아 근데 오늘 진짜 전체적으로 다들 너무 소극적이었던거 같아ㅠㅠ 오랜만이라 그런가 기본적인 것도 안한 느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치 전체적으로 다 작았던듯 ㅜㅜㅜㅜㅜ그래두 낼 가는구나 부러워낼은 분위기 좋을듯 잘 놀구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웅 ㅠㅠ 오늘 러비들 다들 아쉬워한만큼 내일은 합심해서 잘했으면 좋겠다🥺🥲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애기들은 진짜 대나무처럼 쑥쑥 크는 거 같음
22:29 l 조회 3
오늘 원아페 후기
22:29 l 조회 11
아니 원빈일케 귀여운사람이라고..하…
22:29 l 조회 6
안정환 왜 욕먹는거지..
22:28 l 조회 13
와 나 안정환 날조믿고 있었음....1
22:28 l 조회 38
합법적으로 이성끼리 친목할수 있는 유일한 경우가 음방엠씨인듯
22:28 l 조회 5
홍 기자회견 해 ?2
22:28 l 조회 5
홍명보 대국민 사과랑 자진사퇴 기자회견이길1
22:28 l 조회 8
투어스 앙콘 몇월쯤 할까?
22:28 l 조회 4
안정환" 내가 감독했어? 한국 축구 진 걸 왜 나한테 뭐라고 해? 김남일" 아 진짜 열받을려고 하네
22:28 l 조회 51
전에 쓴 글 찾아서 댓글로 화내는 사람 신기하다
22:28 l 조회 9
안정환 틱톡라이브 요약
22:28 l 조회 52
한철만 입고 버릴 옷 테무에서 사도 ㄱㅊ?
22:27 l 조회 6
기자회견 왜 하지
22:27 l 조회 15
ㅋㅋㅋㅋ기자회견 보고자야되겠다2
22:27 l 조회 17
냉부 카리나 윈터 나오네3
22:26 l 조회 38
장터 히게단 내한 양도 구해요 ㅠㅠ
22:26 l 조회 5
ㅠㅠ 이거 너무 현원 그자체라 눈물나와 1
22:26 l 조회 13
50키로 안나가는 남돌도 있을까2
22:26 l 조회 38
난 진짜 내돌 탈색머리가 너어어어어무 싫어....4
22:26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28